사상구, 2021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 ‘악(樂)소리 나는 토요일’ 폐막
사상구, 2021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 ‘악(樂)소리 나는 토요일’ 폐막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1.10.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구, 2021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 ‘악(樂)소리 나는 토요일’ 폐막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부산 사상구는 지난 9일 사상구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2021년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들어 5회차를 맞은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유튜브 채널 사청ON나를 통해 청소년가요제 결승전, 밴드 공연 무대영상 및 동아리 테마 영상을 방송했다.

특히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사회자를 선정하여 청소년과 전문사회자가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어 청소년 축제에 맞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K(Korea)를 업(Up)·다(Down)’가 보이는 테마로 한국의 전통에 퓨전문화를 녹여 낸 영상을 청소년이 직접 촬영 편집하여 청소년의 주도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했다.

청소년가요제(결승전)는 총 7팀이 참여해 댄스대상·노래대상(사상구청장), 우수상(부산YMCA이사장), 인기상(부산YMCA이사장), 단합상·매력상·심쿵상(사상구청소년수련관장)으로 총7개 부문 시상이 이루어졌다.

댄스대상은 신덕중학교 SDD팀, 노래대상은 사상구청소년수련관 리턴즈팀, 우수상과 인기상은 광명고등학교 Te.D와 만덕중학교 COS팀이 각각 수상했다.

단합상·매력상·심쿵상은 사상구청소년수련관 이태준, 진구남강초등학교 곽화진, 해운대청소년수련관 장소영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청소년가요제는 참가자들만 현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참가자들은 행사 4일전부터 사전자가진단을 및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마스크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에 철저를 기했다.

지역 내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하고, 청소년 화합의 장을 마련한 사상강변 청소년어울림마당 5회차 영상은 유튜브“사청ON나”채널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