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12개 브랜드 출동! 추석맞이 이벤트 연다
아가방앤컴퍼니, 12개 브랜드 출동! 추석맞이 이벤트 연다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09.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9일까지 아가방, 에뜨와 등 총 12개 브랜드…공식 인스타그램 온라인 이벤트 실시10월 9일까지 아가방, 에뜨와 등 총 12개 브랜드…공식 인스타그램 온라인 이벤트 실시
당첨자 총 100명 선정…총 500만원 상당의 선물 제공
추석 연휴 동안 에뜨와, 디어베이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할인 및 사은 행사 진행

[스페셜타임스] 유아패션용품 선도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열흘 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흥미로운 온라인 이벤트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10월 9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을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공지가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공유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추석에도아가방앤컴퍼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타이니플렉스, 이야이야오, 쁘띠마르숑과 뷰티 브랜드인 퓨토, 오투베베, 용품 브랜드인 미니노어, 디자인스킨, 편집숍 브랜드인 넥스트맘, 카라멜 플라츠 등 총 12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아가방앤컴퍼니 의류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1명)에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인 케이크소파를 포함한 30만원 상당의 상품 등 총 10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감성 브랜드 ‘에뜨와(ETTOI)’,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Dear Baby)’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할인 행사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뜨와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까지 브라이텍스 카시트, 미니버기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해주며, 출산용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투베베(O2bebe) 트레블킷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11일까지 디어베이비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출산 및 발육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바구니를 선물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김재훈 상무는 “국민 대표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가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행사 기간 동안 보다 저렴하게 유아동복, 용품 등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벤트 외에도 제품과 브랜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