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40 (목)
퍼펙트라이프 '前 리듬체조 선수', '現 볼링 선수’ 신수지가 떴다!
퍼펙트라이프 '前 리듬체조 선수', '現 볼링 선수’ 신수지가 떴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라이프
퍼펙트라이프

 

오늘(19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원조 리듬 체조 요정'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前 리듬체조 선수', '現 볼링 선수'인 신수지가 출연한다. 은퇴한 지 9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운동 중독(?)'인 신수지의 매일 체력장을 방불케 하는 일상이 공개된다.

 

신수지는 아침에 눈 뜨기가 무섭게 흡사 서커스(?)를 떠오르게 하는 스트레칭 묘기(?)와 프로선수 급 격렬한 '차차차' 연습, 고난도 플라잉 요가, 그리고 한 시간에 1000칼로리를 소모하는 번지 피지오를 연달아 거뜬히 소화해 내 전 국가대표다운 파워(?)풀한 면모로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운동에는 '1도' 관심 없는 패널 홍경민은, 신수지의 끝나지 않는 운동 스케줄을 보며 "저는 동전 주울 때도 앉아서 줍는다"며 운동으로 달리는 신수지의 일상에 혀를 내둘렀다. 그러면서 "주변에 이 정도로 운동하는 사람이 있다. 바로 김종국이다!"라며 '인간 운동 머신' 신수지를 '여자 김종국'으로 인정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수지는 건강한 몸매와 달리 '반전 식성'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침 식사로 무려 삼겹살과 항정살을 먹고 고칼로리 팝콘과 스프레이 생크림을 거침없이 입에 짜 넣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것. 또한 저녁 식사로는 고기 '8인분'을 시키기도 해 모두가 화들짝 놀랐다. 이를 보고 지난주 MC로 새롭게 합류한 현영은 "천하장사했던 내 친구도 저렇겐 안 먹었다!"며 이제는 '리듬 체조 요정'이 아닌 '먹방 요괴(?)'의 탄생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신수지의 하루 식단을 유심히 지켜본 전문가 군단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우려를 표하며 신수지를 걱정했다.

 

이 밖에도 신수지는 국가대표 생활의 뒷이야기를 전한 가운데, 엄청난 운동량과 더불어 신수지의 새로운 부캐(릭터) '먹방 요괴'의 탄생 과정은 오늘(19일) 밤 8시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