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출사표’ 나나, 찰떡케미 친구들과 즉석 런웨이 포착 ‘시선강탈’
‘출사표’ 나나, 찰떡케미 친구들과 즉석 런웨이 포착 ‘시선강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사진 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출사표’ 나나가 친구들과 즉석 런웨이를 펼친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연출 황승기, 최연수/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가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불나방 민원왕 구세라(나나 분)가 선사한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구세라와 서공명(박성훈 분)의 티격태격 알콩달콩 로맨스가 안겨준 설렘 덕분에 행복했던 2020년 여름이었다.

 

‘출사표’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여러 요인 중 하나는 현실적이면서도 신박한 캐릭터의 향연이다. 불나방 민원왕 구세라는 물론 그녀를 둘러싼 인물들이 모두 살아 숨쉬듯 통통 튀었던 것. 특히 구세라를 지원한 친구들 ‘할수있당’ 멤버들은 방영 내내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구세라, 권우영(김미수 분), 장한비(신도현 역) 삼총사부터 막내 김자룡(최고 분)까지.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출사표’를 더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8월 19일 ‘출사표’ 제작진이 15회에서 또 한 번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할수있당’ 멤버들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세라, 권우영, 장한비, 김자룡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만화책다방을 걷고 있다. 흡사 런웨이가 펼쳐진 것처럼 보인다.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할수있당’ 4인 멤버들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걸음걸음 자신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모습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마지막 흑백 사진에서는 패션지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시선을 강탈한다. 해당 장면을 능청스럽게 완성한 ‘할수있당’ 멤버들 네 배우의 표현력과 유쾌한 에너지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동시에 이들이 왜 만화책다방에서 이런 모습으로 이런 포즈를 취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출사표’가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구세라를 비롯해 권우영, 장한비, 김자룡까지. 캐릭터 강한 ‘할수있당’ 4인방 덕분에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뭉클했던 시청자들은, 마지막까지 빛날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15회는 오늘(19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