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크림분말소스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이하 크림컵떡볶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림컵떡볶이’는 지난 4월 출시한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는 두번째 후속 제품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크림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하고 진한 알프레도크림소스에 구운 마늘과 양파의 풍미를 더해 맛의 밸런스를 한층 높인 점이 큰 특징이다.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쌀떡을 사용해 소스가 충분히 배어들어 깊은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특별히 풍부한 치즈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마산치즈 파우더를 별도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컵 용기에 재료와 뜨거운 물 또는 차가운 우유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크림컵떡볶이’는 마치 파스타 전문점에서 맛볼 법한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색다른 식사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매운 맛에 약한 어린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가 현재 CU 편의점에서만 판매됨에도 불구하고, 출시 3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후속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기존 즉석조리제품들이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았다면, 이번 신제품은 크림소스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려 일품요리에 가까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천 2백원이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대표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HMR 제품과 만능소스 등의 다양한 간편소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특정 요리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해 개발한 전용소스다. '매콤떡볶이양념'과 '궁중떡볶이양념', '소불고기양념'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준비한 재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돼 많은 공을 들이지 않고도 직접 요리해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