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스마트학생복, 전국 대리점 교복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학생복, 전국 대리점 교복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9.0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6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교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학생복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0월 31일까지 전국 스마트학생복 매장에서 진행한다. 각 매장에서 보유하고 있는 교복 이월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해 교복 신규 구매는 물론, 셔츠나 블라우스, 교복 하의 등을 추가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별 보유 이월상품 품절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형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번호가 적힌 응모권을 증정,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600여 명에게 아이패드, 전속모델의 화보 이미지가 담긴 무릎담요, 스마트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에 스마트학생복 홈페이지(http://smartzz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고객들이 꾸준히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6년 연속 1위를 달성, 이에 보답하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을 위한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에 더욱 힘쓰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