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20 (토)
Vakrangee Limited, 자사의 첫 통합 연례 보고서 발표
Vakrangee Limited, 자사의 첫 통합 연례 보고서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0.08.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립 회계법인 Grant Thornton이 감사 수행

뭄바이, 인도, 2020년 8월 25일 /PRNewswire/ -- Vakrangee Limited(VL)가 독립 회계법인 Grant Thornton India LLP(GT)의 감사를 받고, FY2019-20을 기준의 첫 통합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앞서 Vakrangee 이사회는 독립 회계법인으로부터 감사를 받기로 결정했다. 이는 가장 높은 기업지배 기준 원칙을 준수하고자 하는 결심이 반영된 것이다. Vakrangee는 회사의 이해관계자를 위해 견고하고 투명하며 효과적인 보고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회계 감사는 Vakrangee의 주요 이해관계자가 Vakrangee의 가치 창출 스토리에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도구이기도 하다. Vakrangee는 이번 통합 연례 보고서에서 국제 통합 보고위원회(International Integrated Reporting Council, IIRC)의 통합 보고(Integrated Reporting, IR) 체제를 채택했다.

이와 관련해 Vakrangee MD 겸 CEO Dinesh Nandwana는 "당사의 첫 연례 통합 보고서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올해 당사는 총체적이고 번성하는 '가치' 관점을 통해 서비스 신념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회사가 어떤 일을 하는지,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따라 재조정을 단행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통합 보고서를 통해 당사가 네트워크 확장, 새로운 파트너십, 기술 활용, 그리고 전국적으로 직원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고 유지하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한다"라면서 "당사는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 SDG)와 더불어 지속가능성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사업 전략을 구상했다.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는 서로 연결되며, 당사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당사가 이룬 성과에 자부심을 느끼는 한편, 아직도 할 일이 많다는 것도 인식하고 있다"며 "당사는 지속적인 개선이라는 기업 문화의 일환으로 앞으로 훨씬 더 나은 보고와 정보 공개를 향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Vakrangee는 주요 체제에 맞춘 보고 체제를 구축했다. Vakrangee의 보고 체제는 기업법 2013의 보고 요건과 규정, 인도 증권거래위원회(SEBI), 인도 회계표준(IndAS),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BRR(Business Responsibility Report)를 위한 National Voluntary Guidelines(NVGs) 및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UN-SDGs)를 준수한다.

- 2019-20 통합 연례 보고서 링크: https://vakrangee.in/pdf/Annual_Reports/Integrated%20Annual%20report%202019-20%20-%20Vakrangee%20Ltd.pdf

Vakrangee Limited (BSE 코드: 511431) (NSE 코드: VAKRANGEE) 소개

Vakrangee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시골, 준도시 및 도시 시장에서 실시간 BFSI, ATM, 전자상거래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지막 소매 아웃렛으로 구성된 인도 최대의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기술 중심 기업이다. (www.vakrangee.in)

미디어 문의:
Ammeet Sabarwal
Chief Corporate Communications & Strategy Officer
ammeets@vakrangee.in   
Ph no: 02267765100
Vakrangee Limited - www.vakrangee.in 

 

Related Links :

http://www.vakrangeesoftware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