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30 (수)
라디오스타 9월 새신랑 전진, 결혼 전 여친 앞 방귀 텄다! 가스로 노래까지?
라디오스타 9월 새신랑 전진, 결혼 전 여친 앞 방귀 텄다! 가스로 노래까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오는 9월 품절남이 되는 가수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 친구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결혼 전 방귀를 튼 사실부터 누드 화보보다 더(?) 힘들었던 웨딩 화보 촬영 소감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26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장영남, 현아, 신소율, 김요한과 함께하는 ‘반전이지만 괜찮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으로 출연할 때마다 맹활약한 ‘라스’ 다경험자 전진이 이번에는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전진은 토크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센스를 발휘하는 건 물론,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진은 셀 수 없이 많은 사진을 찍고 누드 화보까지 발간했던 22년 차 연예인이지만, 웨딩 화보를 찍으려니 떨림과 묘한 감정이 올라왔다고 고백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프러포즈를 거절한 여자친구를 위해 웨딩 화보 촬영 당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던 일화까지 밝혔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 전진은 여자친구 앞에서 방귀를 튼 사실을 공개하며 “그분은 냄새가 안 나면 실망해요”라고 폭탄 고백, 가스로 화음을 만들고 싶다는 야무진 계획을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혼을 만끽 중인 신소율은 지난해 화제를 모은 87만 원 초특가 스몰 웨딩 후기를 들려준다. 또 달라진 남편 김지철 때문에 최근 결혼 8개월 만에 위기를 경험했다고 고백한다. 이 얘기를 듣던 전진은 “나도 그런 적이 있다”며 폭풍 공감했다고 해 무슨 문제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신소율은 남편 김지철이 가스 배출 후 귀여운 척을 한다고 폭로하며 “아직은 괜찮은데..”라며 복수를 다짐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전진과 신소율, 또 다른 사랑꾼 현아의 러브스토리를 듣던 ‘예능 신생아’ 김요한은 결혼-동거-방귀 등 좀처럼 낄 수 없는 뜨거운 토크 주제에 어리둥절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신화 전진의 러브스토리는 26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