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China Media Group, CCTV 올림픽 채널과 관련 디지털 플랫폼 출시
China Media Group, CCTV 올림픽 채널과 관련 디지털 플랫폼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1.10.27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1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China Media Group(CMG)이 지난 월요일 16시에 CCTV 올림픽 채널(CCTV Olympic Channel)과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이며, 세계 최초의 24시간 4K 초고해상도 위성 텔레비전 스포츠 채널을 출시했다.

 

올림픽 채널은 CMG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간의 전략적 협력으로 탄생했다. 올림픽 채널은 IOC로부터 '올림픽'이라는 단어와 올림픽 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은 유일한 중국 방송 플랫폼이다.

올림픽 채널의 디지털 플랫폼은 PC 단말기, 애플리케이션 및 중국의 인기 다기능 소셜 미디어 대기업인 위챗과 웨이보를 포함한다.

CMG 사장 Shen Haixiong에 따르면, 올림픽 채널에서는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를 모두 방영함으로써, 중국에서 올림픽 운동을 도모하고, 올림픽 정신과 중국 선수들의 스포츠맨 정신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한다.

이 플랫폼은 여러 화면을 통해 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에서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승리와 기쁨의 순간을 더욱 가깝게 선사할 예정이다.

링크: https://youtu.be/VrNQhpw_4Sk

Related Links :

http://www.cctvplu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