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21 전남 귀농어귀촌 온택트 박람회 참가
무안군, 2021 전남 귀농어귀촌 온택트 박람회 참가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1.10.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귀농어귀촌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세요
무안군, 2021 전남 귀농어귀촌 온택트 박람회 참가

[스페셜타임스 스페셜타임즈] 무안군은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2021 전라남도 귀농어귀촌 온택트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인구청년정책관실에서 주최하는 이 박람회는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전남의 비전과 귀농귀촌 정책을 홍보함으로써 도시민의 농촌 유치를 촉진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택트(비대면) 형식으로 개최되어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과 더불어 많은 사람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온라인 관람객들은 ‘전라남도 귀농어귀촌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사전등록, 교육과 귀농귀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교육과 상담 참여 시 소정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전라남도 귀농산어촌 종합지원센터의 유튜브 채널 ‘귀농TIME’을 통해 실시간 중계를 진행한다.

김산 군수는 “귀농귀촌 맞춤 상담은 박람회 개최기간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언제든 가능하며, 무안군의 지역 및 정책 설명회는 11월 4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니 귀농귀촌에 관심 있으신 도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무안군을 알리고, 귀농을 준비 중이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제공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