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19:20 (목)
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11월 분양 예정
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11월 분양 예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0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투시도)
금성백조, ’탕정역 예미지’ 투시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금성백조는 11월 충남 아산탕정지구 2-A3블록에서 후분양 아파트인 ‘탕정역 예미지’를 분양한다.

 

‘탕정역 예미지’는 지하 1층~지상최고 32층, 8개 동, 전용면적 74~102㎡, 총 791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아산신도시가 품고 있는 다양한 호재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면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아산탕정지구 내 택지개발지구에 조성되는 후분양 아파트로 불당지구와 인접하고 배방지구와도 가까워 이미 구축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먼저 입지적인 장점이 탁월하다.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수도권전철 1호선 탕정역이 지난달 30일 개통했으며,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동천안IC 신설이 예정되어 수도권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또 2022년 송악JCT와 천안JCT를 연결하는 천안~당진간 고속도로(총 43.9km) 1단계 구간(아산~천안, 20.86km)의 아산IC가 개통예정을 앞두고 있어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눈길을 끈다. 유치원(예정), 한들물빛초등학교(예정), 한들물빛중학교(예정) 등이 도보권 내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연화초, 설화중, 설화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충남외고, 충남삼성고 등 명문 자사고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인근 상업지구에 다수의 학원이 개원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교육여건이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단지 바로 앞 약 18만 5천여㎡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동측으로 지산체육공원과 용곡공원, 단지 서측에는 곡교천이 위치해 청정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또 아산시가 2027년까지 곡교천을 생태학습, 체육, 여가, 문화의 생태 수변문화 거점으로 구축할 예정으로 향후 더욱 쾌적한 친환경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게될 전망이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KTX천안아산역 주변으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모다아울렛 등의 대형 유통시설이 조성돼 있으며, 단지 앞 도보권에는 탕정지구 상업지역도 조성될 예정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삼성 나노시티는 물론 일반산업단지들이 다수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수원~화성~동탄~평택을 잇는 삼성벨트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탕정디스플레이시티2 증설을 비롯한 탕정일반산업단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아산탕정2지구 조성 등 개발을 앞두고 있어 상주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아산시는 2년 연속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투자유치도시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등 지역 개발기대감도 높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025년까지 QD(퀸터닷) 디스플레이 생산설비 구축 및 연구개발에 13조1000억원의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대기업들의 꾸준한 투자가 이어지고 있어 활성화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탕정역 예미지’ 분양관계자는 “탕정신도시의 최중심에 위치해 교통, 교육, 자연환경, 생활 인프라 등 주거가치의 모든 핵심을 갖췄기 때문에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진 곳이다”라며 “또 금성백조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브랜드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는 데다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까지 빠르기 때문에 벌써부터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 이래, 4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성공분양을 이어오고 있다. 2021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47위를 기록한 금성백조는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각각 수상하는 등 품질뿐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탕정역 예미지’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5-16번지 일원에 조성 중이며,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2022년 11월(예정)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한편 ‘탕정역 예미지’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관심고객등록 및 유튜브 구독자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