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50 (화)
이니스프리 X G마켓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 런칭
이니스프리 X G마켓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 런칭
  • 최선은
  • 승인 2020.09.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최대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단독 런칭한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는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에서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9월 이니스프리 화제의 신제품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기존 30ml에서 더 커진 50mL 용량으로 판매하며, 2만 원 상당의 ‘블랙티 미스트’와 ‘그린티 샘플 4종’, ‘시트마스크 3매’까지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특히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G마켓과 옥션 등급에 따라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가성비 좋은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와 더불어 ▲’블랙티 라인’ 3종(‘블랙티 미스트’, ‘블랙티 아이 세럼’, ‘블랙티 크림’) 30% 할인, 추석맞이 선물로 좋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세트(‘그린티 밸런싱 세트’, ‘포레스트 포맨 세트’, ‘한란 세트’ 등) 30% 할인,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이니스프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제품 ‘블랙티 앰플’을 풍성한 혜택에 넉넉한 용량으로 경험하시라는 마음에서 대용량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잦은 마스크 착용과 궂은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을 ‘블랙티 앰플’로 케어해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가꿀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 사이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8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달성하고,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얼리버드 판매까지 모두 조기 품절된 바 있다. 공식 온라인몰 내 고객 평점 5점 만 점에 4.8점을 기록하는 등 출시되자마자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신제품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