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하이트진로, 초깔끔한 아는형님 ‘진로x아는형님’ TV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초깔끔한 아는형님 ‘진로x아는형님’ TV광고 온에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9.1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주의 원조 진로의 신규 TV광고 '진로x아는형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멤버 강호동, 이수근, 김희철과 대세 중의 대세 진로 두꺼비가 만나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하이트진로는 ‘대세x대세’라는 기획 아래 초깔끔한 ‘아는형님’ 멤버들이 진로 두꺼비를 만난다는 컨셉으로 진로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특히, 이번 광고에 출연하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출연료 전액을 공익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부한 출연료는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함께 Green Dream”이라는 인재발굴, 양성 사업프로젝트에 쓰여질 예정이다.

 

‘초깔끔한 아는형들’ 이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이수근과 김희철이 ‘언제 오는거야?’라며 누군가를 기다린다. 이때 강호동이 등장하며 엄청난 핵인싸(핵과 인사이더가 합쳐진 말로 무리에 잘어울리며 지내는 사람을 일컫음)가 올거라며 흥분한다. 다른 멤버들이 누군지 궁금해하자 강호동이 ‘완전 귀여운 대세 중의 대세’라고 답한다.

 

바로 그때, 문이 열리고 두꺼비가 낑낑대며 귀엽게 들어온다. 김희철이 두꺼비를 소개하며 “요즘 애들이 완전 좋아해 완전!”이라고 말하자 두꺼비가 진로를 내려놓으며 장풍을 쏜다. 이후 ‘쏴~’하는 효과음과 함께 멤버들의 음용씬이 이어지고, 세명의 멤버와 두꺼비가 함께 ‘초깔끔한 맛’을 외치며 소주의 원조 진-로 라는 자막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초깔끔한 맛 좀 아는형님과 진로 두꺼비의 새로운 광고는 16일부터 케이블TV,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진로가 ‘아는형님’ 멤버들과 함께 재미있는 광고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더불어 멤버들의 출연료 전액 기부 결정에 더욱더 의미 있는 광고가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4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진로'는 젊은 세대는 물론 70-80년대 진로를 즐겼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대세 소주로 자리잡았다. 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 역시 귀엽고 엉뚱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다양한 굿즈와 판촉물로 탄생했다. 하이트진로는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하고 있다. 두껍상회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