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00 (토)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아나 디 아르마스와 첫 셀러브리티 캠페인 론칭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아나 디 아르마스와 첫 셀러브리티 캠페인 론칭
  • PR Newswire
  • 승인 2020.09.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0년 9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NDC, NATURAL DIAMOND COUNCIL)[https://www.naturaldiamonds.com/council/]가 천연 다이아몬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할리우드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Ana de Armas)와 함께 첫 셀러브리티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운 광채와 무한한 가능성을 창의적으로 선보이고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의 디지털 플랫폼 '온리 내추럴 다이아몬드(Only Natural Diamonds)[https://www.naturaldiamonds.com/ ]'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이에 영화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으로 2020 골든 글로브 시상식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아나 디 아르마스는 품위 있고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젊은 세대를 대표해 이번 캠페인의 셀러브리티로 선정됐다.

Ana de Armas Stars in The Natural Diamond Council’s First Ever Celebrity Campaign

아나 디 아르마스가 등장하는 30초 분량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는 21일, 온라인으로 중계되는 에미상 (Emmy Awards)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캠페인을 통해 전통적으로 로맨틱한 선물의 상징이었던 천연 다이아몬드를 일상의 특별한 순간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한층 더 깊게 나타낼 수 있는 상징으로 나타내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누 코쉬(Manu Cossu) 감독이 연출하고 패션 사진작가 카밀라 아크란스(Camilla Akrans)가 포르투갈 해안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향기로운 포도밭에서 맨발로 즐기는 파티와 해안가의 석양을 품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통해 캐주얼하고 재미있으며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 사이의 관계와 경험을 중점적으로 나타낼 예정이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다이아몬드는 기쁨, 따뜻함,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우리 삶의 소소한 순간까지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향후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다양한 관계에 대한 짧은 영상 시리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아나 디 아르마스가 친구, 부모님, 연인을 만나는 모습을 담은 시리즈 영상에는 천연 다이아몬드가 연인 관계와 결혼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관계를 위한 것이라는 새로운 측면을 지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가 처음으로 할리우드 배우와 협업한 캠페인이자, 전 세계에서 약 천만 명이 종사하는 다이아몬드 업계 최초로 셀러브리티를 활용한 캠페인이다. 또한, 이 캠페인은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의 온라인 플랫폼 '온리 내추럴 다이아몬드'의 첫 캠페인이자, 다양한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천연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는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의 첫 마케팅 이니셔티브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 중국 매니징 디렉터 메이블 웡 맥코믹(Mabel Wong McCormick)은 "아나 디 아르마스 덕분에 이번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나는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타고난 안목과 열정을 갖고 있어 촬영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줬다. 이러한 점이 틀림없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천연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잘 보여줄 것이다"며 "이 캠페인은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해 더 현대적으로 접근하고 이를 소중한 순간들에 접목하며 다양한 종류의 관계와 천연 다이아몬드를 연결해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인식을 재정의한다."고 말했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에미상 시상식에서 영상을 공개한 후 자체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 등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 아나 디 아르마스 인터뷰, 브랜드 및 디자인 정보 등의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세계 7대 다이아몬드 생산 업체를 대표하며 '온리 내추럴 다이아몬드'를 통해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과 트렌드 리포트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소속 생산 업체들은 지속가능한 다이아몬드 채굴 및 채굴 지역의 여성 및 가족 지원에 중점을 둔 윤리 규범을 따르고 있으며,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천연 다이아몬드 업계의 투명성과 진실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아나 디 아르마스는 '007 노 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 소개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세계 7대 다이아몬드 생산 업체인 알로사(ALROSA), 드비어스 그룹(De Beers Group), 도미니언 다이아몬드 마인즈(Dominion Diamonds Mines), 루카라 다이아몬드(Lucara Diamond Corp), RZ 무로와(RZ Murowa), 페트라 다이아몬드(Petra Diamonds), 리오 틴토(Rio Tinto)가 참여하고 있으며, 세계 다이아몬드 생산의 75%를 차지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업계 트렌드 리포트 발표와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각종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감도 향상과 다이아몬드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내추럴 다이아몬드 협의회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인 '온리 내추럴 다이아몬드(Only Natural Diamonds)'를 통해 다이아몬드 산업의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Photo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16/2918898-1-a?lang=0

출처: NATURAL DIAMOND COUNCIL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