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40 (금)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만족도 97% 기록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만족도 97% 기록
  • 최선은
  • 승인 2020.09.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메디힐의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가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화해는 총 다운로드 수 9백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국내외 화장품 17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백만 건 이상의 사용자 리뷰를 비롯해 성분 정보 및 카테고리별 랭킹 등의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화해 설문단 총 29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회는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2주간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 전반에 대해 97%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에센스 수분감이 만족스러워요’ 문항 만족도 95%, ‘피부가 진정된 것 같아요’ 문항 만족도 93%를 기록하는 등 총 9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확보했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누적 판매 1억 장 신화에 빛나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성분 전문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저자극 진정 패드다. 티트리잎수, 티트리잎콤플렉스(티트리잎추출물 및 화이트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오일의 트리플 티트리 성분이 패드 한 장에 담겨 다양한 자극으로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100% 순면 원단 패드의 부드러운 진정 순면은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미니 에센스팩으로, 3D 입체 엠보 순면은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을 위한 토너 패드로 활용하기 좋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