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40 (수)
Papa John's, 지구 향한 사랑 약속
Papa John's, 지구 향한 사랑 약속
  • PR Newswire
  • 승인 2021.11.0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피자 기업 Papa John's, 지구를 위한 지금까지의 작은 변화의 발자취를 보여주는 최신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에서 직원들을 스타로 기용

밀턴 킨스, 잉글랜드, 2021년 11월 3일 /PRNewswire/ -- Papa John's가 세계 비건의 달(World Vegan Month)을 기념해 실제 직원들을 최신 마케팅 캠페인 'Plant Love'의 스타로 기용했다. 이는 국제적으로 처음 시도한 행보다.

 

캠페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DK9qxbRnC0) 에는 자랑스럽게 피자 박스를 들고, Papa John's가 지구를 위해 여러 나라에서 사랑을 심어온 작은 발자취를 보여주는 실제 직원들이 등장한다. 지금까지 Papa John's가 남긴 발자취는 다음과 같다.

  •  스페인의 주요 도시에서 환경 친화성이 더욱 높은 전기 스쿠터를 도입했다.
  • 한국에서 피자 박스의 자연 분해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잉크와 천연 펄프를 사용했다.
  •  칠레에서 100% 탄소 중립(Carbon Neutral)(R) 인증을 받은 피자 배달을 했다 - 이로써 연간 휴대폰 8.2억 개 상당에 해당하는 CO2 배출량을 감축시켰다.
  • 아랍에미리트에서 출시한 식물성 피자 라인을 바탕으로 중동에서 피차 체인으로는 최초로 PETA 상과 인정을 받았다.
  •  몇몇 라틴 아메리카 국가(코스타리카, 파나마, 과테말라, 칠레)와 스페인에서 고기 없는 월요일을 도입하고, 채식주의 피자와 식물성 피자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  플렉시테리언과 식물성 재료를 선호하는 고객의 증가세를 반영해 러시아에서 국제 피자 체인으로는 최초로 식물성 치즈를 도입했다.

이 국제 마케팅 캠페인은 식물성 Papadia 옵션뿐만 아니라 식물성이 더욱 높은 치즈와 'NoChicken' 옵션을 포함해 몇몇 시장에서 출시한 추가적인 식물성 제품을 보완한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pizzaboxpledge 챌린지는 Plant Love 캠페인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지구를 위해 사랑을 심고자 어떠한 실천을 하는지 질문하는 한편, Papa John's 피자 박스에 고객의 대답을 적어서 보여준다.

이 최신 글로벌 캠페인은 올해 시작된 'Love Pizza, Love the Planet' 캠페인의 진화형으로, Papa John's 피자에서 자연과 천연 재료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Papa John's 국제 마케팅 VP Jo Blundell은 "자사는 전 세계 고객과 공동체를 위해 작은 변화의 씨앗을 지속해서 심는 여정을 나아가고 있다"라며 "따라서, 지구를 위해 사랑을 심고자 자사가 지금까지 시행한 작지만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최신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Plant Love'에 자사의 실제 직원을 출연시키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말했다.

Plant Love 운동은 '더 좋은 피자, 더 좋은 재료'라는 Papa John's의 약속과 더 좋은 피자를 만드는 데 있어 자연의 역할을 보완한다. Papa John's가 여섯 가지 재료로 만들어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도우, 피자 소스와 채소 토핑용으로 수확하지 않고 자연 상태에서 익힌 토마토, Sheese와 'NoChicken' 같은 식물성 치즈와 육류 대안 재료에 식물성 재료가 들어간다.

Papa John's는 고객의 재활용을 장려하는 차원에서 포장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편집자 주

신규 캠페인 'Plant Love Pizza Box Pledge'에 관한 추가 정보나 Papa John's 메뉴에 있는 모든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PapaJohns.com을 참조한다.

Papa John's 소개

Papa John's World, Inc.(NASDAQ: PZZA)는 1984년에 '더 좋은 재료, 더 좋은 피자'라는 단 한 가지 목표를 지향하며 문을 열었다. Papa John's는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 품질이 더 우수한 피자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Papa John's의 오리지널 도우는 오직 여섯 가지 재료로만 만들며, 절대 냉동하지 않고 신선한 상태로 사용한다. Papa John's는 모차렐라, 수확하지 않고 자연 상태에서 익히며, 줄기에서 따는 당일 캔으로 포장하는 토마토로 만든 피자 소스, 그리고 필러가 들어가지 않은 고기로 피자 토핑을 만든다. Papa John's는 모든 음식 메뉴에서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제거한다고 발표한 최초의 전국 피자 배달 체인이다. Papa John's 본사는 켄터키주 루이빌에 위치한다. Papa John's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피자 배달 기업으로, 2020년 9월 27일 현재 48개 국가와 지역에서 5,36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Papa John's에 관한 추가 정보나 온라인 피자 주문은 웹사이트 www.PapaJoh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OS나 안드로이드용 Papa John's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pDK9qxbRnC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75421/Papa_John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