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30 (목)
Bitumina Industries Ltd, Nynas AB의 대주주가 되다
Bitumina Industries Ltd, Nynas AB의 대주주가 되다
  • PR Newswire
  • 승인 2020.09.1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2020년 9월 18일 /PRNewswire/ -- 17일, Bitumina Industries Ltd("Bitumina")가 Neste AB로부터 Nynas AB의 기발행 주식 자본 50%(*)를 매입하면서, Nynas AB의 단독 대주주가 됐다고 발표했다.

Nynas는 나프타성 특별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유럽 최고의 역청 파트너다. Nynas는 독일 함부르크, 스웨덴 뉘네스함과 예테보리, 그리고 영국 이스트햄 등 네 개의 정유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스트햄 정유 공장은 Shell과 만든 합작투자사다.

Bitumina 회장 Bernd Schmidt는 "Neste로부터 Nynas 주식을 취득하게 돼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이를 통해 Nynas와 Nynas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성공적인 미래를 도모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Nynas는 Bitumina의 포트폴리오가 자연스럽게 확장된 결과다. Bitumina는 이번 주식 취득을 통해 유럽 역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견고한 입지를 보완할 계획이다. 이번 주식 취득은 Bitumina가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성공적인 수직적 통합과 맥락을 같이 한다.

Bitumina 그룹은 세계적인 수직 통합 전문 역청 기업으로, 완전 소유 자회사 DenimoTech A/S(덴마크)를 통해 역청 처리 공장의 건설과 엔지니어링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Bitumina는 독일 아스팔트 가문에서 파생된 기업으로, 오늘날 이 가문의 3세대가 Bitumina를 운영하고 있다. Bitumina는 국제적인 규모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성공했으며, 지금까지 진출한 시장에 대대적인 영향을 미쳤다.

Nynas는 현재 조직 재편성 과정에 있다. BITUMINA는 자발적 구성 계약을 체결하고자 모든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며, 이 목적을 위해 시기적절한 거래를 수행할 상당 규모의 재정적 지원도 확보했다.

AXIS Strategic Partners가 전문적인 은행가팀을 바탕으로 영국의 법률 사무소 ReedSmith LLP 및 스웨덴의 법률 사무소 DELPHI와 함께 이 거래에 대한 자문을 BITUMINA에 제공했다.

* 한 자리 수에서 반올림한 수치


Related Links :

http://bitumina.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