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40 (목)
한국교통안전공단, 안전운전 약속으로 장학금 후원!
한국교통안전공단, 안전운전 약속으로 장학금 후원!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9.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전운전 캠페인 (사진=교통안전공단)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9월 6일부터 10월3일까지 SK텔레콤 T맵과 함께 “안전운전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T맵을 통해 “안전운전약속” 캠페인에 참여하면 1인당 100원의 장학금이 적립되고,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지원하는 자동차사고 피해가정 유자녀 장학금으로 최대 1억원이 후원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시행 중인 글로벌 교통안전 운동 ‘Action For Road Safety’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SK텔레콤 T맵의 AI(NUGU) 기술을 이용, 운전자들이 NUGU를 누르고 “안전운전 약속” 말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중 운전습관(급과속, 급감속 등) 체크를 통해 주행점수 상위 200명에게 5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안전운전 주행 미션도 함께 진행된다.

공단 권병윤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사고 피해가정에 많은 장학금이 후원될 수 있도록 운전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공단은, 교통안전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국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