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20 (토)
Comviva, 차세대 BlueMarble 플랫폼 출시
Comviva, 차세대 BlueMarble 플랫폼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1.11.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지털 상업과 사업 시스템 용도

--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마이크로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통합적인 디지털 상업, 고객 관리 및 파트너 관리 플랫폼으로 사업 민첩성과 성장 도모

뉴델리, 2021년 11월 3일 /PRNewswire/ -- 2일, 이동성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Comviva [ https://www.comviva.com/ ]가 차세대 BlueMarble 플랫폼 [ https://www.comviva.com/products-solutions/digital-systems/bluemarble/ ]의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BlueMarble은 통합적인 디지털 상업, 주문 관리, 고객 관리 및 파트너 관리를 총괄하는 플랫폼이다. 구체적으로 통신서비스 사업자(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 CSP)를 겨냥해 설계된 BlueMarble은 5G 준비,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개방적인 모듈성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과 여정을 신속하게 제공하고자 사업 민첩성, 높은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Comviva의 BlueMarble은 CSP가 모든 고객 유형(소비자와 기업, 기존과 신규), 모든 채널(보조, 비보조, 현재 및 미래), 멀티-플레이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Comviva는 새로운 BlueMarble을 바탕으로 발견, 쇼핑, 주문 및 청구부터 결제와 관리까지 전체 디지털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한다. 이는 CSP가 5G,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IoT 및 가상 서비스 같은 새로운 사업 라인의 출시 및 수익화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한편, 새로운 수입원에 대한 접근성을 활성화한다.

BlueMarble 출시와 관련해 Comviva CEO Manoranjan (Mao) Mohapatra는 "자사는 차세대 BlueMarble 솔루션을 출시하며, 디지털 수준을 대폭 향상시키고 있다"라며 "업계 간 경계선이 흐려진 가운데, 오늘날의 CSP는 다양한 차원에서 디지털 네이티브 업체와 경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로 출시하는 BlueMarble 솔루션은 중요한 상승 전환을 대변하며, 혁신과 민첩성을 바탕으로 5G 시대의 CSP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할 것"이라면서 "또한, 기업이 신제품을 빠르게 출시하고, 수입을 증가시키며,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대하고,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자사는 제품 로드맵, 자문 중심 참여 및 고객 지원 측면에서 철저하게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다"라며 "새로운 BlueMarble 솔루션은 개방성과 상호운용성을 도모함으로써, 기업에 큰 유연성과 기술 선택권을 부여할 것"이라고 첨언했다.

Comviva는 새로운 BlueMarble 솔루션을 통해 CSP가 디지털 변혁 여정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매우 강력한 제안을 했다. 이 솔루션은 모듈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으며, 디지털 역량을 추가 가능한 단계적인 접근법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서비스는 다른 요소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출시할 민첩성을 제공한다.

Comviva의 BlueMarble 솔루션은 개방 API 준수를 인정받아 TM Forum으로부터 플래티넘 배지(Platinum Badge)를 받았다. 개방 API는 기업이 신속하고 원활하게 묶음 서비스를 수익화 및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도자료 문의:

Sundeep Mehta
sundeep.mehta@comviva.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95982/Comviv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