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9.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이동철)가 스트리밍 서비스, 독서실, 편의점 등 청소년 고객들이 선호하는 6개 영역에 대해 맞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전용 신상품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만 12세 이상 부터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특화 상품으로 청소년 교통요금 할인이 자동 적용되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에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독서실, 편의점 등 총 6개 영역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만원 이상이면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유튜브 프리미엄) △문구점 △스터디카페·독서실 △편의점(GS25, CU) △패스트푸드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천원까지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문구점은 건당 3천원 이상 △스터디카페·독서실과 편의점은 건당 5천원 이상 △패스트푸드점은 건당 7천원 이상 △대중교통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담긴 카드는 국내 모든 카드사를 통합해 1인당 1장만 발급 가능하며 카드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보유한 만 18세 이상 청소년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선불교통카드 충전에 따른 번거로움을 줄이고 청소년들의 생활 패턴과 소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은 강화한 상품”이라며 “카드 혜택에 이어 청소년들이 선호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도 향후 선 보이는 등 청소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계속해서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1월 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고 건당 3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원이 실시간으로 1인당 1회 제공되고 행사기간 중 이 카드로 대중교통에서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해서는 추가로 할인된 금액만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