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0 (금)
NS홈쇼핑, 영어영농조합법인의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NS홈쇼핑, 영어영농조합법인의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9.22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로고
NS홈쇼핑 로고

 

NS홈쇼핑은 지역 중소기업, 농수축산업의 발전 및 자생적 경쟁력 제고를 위해 ‘NS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사업을 실시하기로하고 대상 기업 모집에 나섰다. 대상 업체는 NS홈쇼핑 거래 업체 중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3개 업체를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 사업자로 결정되면 내달부터 21년 2월까지 기업 브랜드/ 상품 브랜드 개발 비용 1천만원을 지원금으로 받게 된다. 지원금은 브랜드 매뉴얼 개발, 홈페이지, 홍보물 제작 등 ‘기업 브랜드 육성’과 상품의 네이밍과 로고 개발, 상표 출원 및 등록, 패키지 제작 등의 ‘상품 브랜드 육성’에 따른 개발 비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

 

 ‘NS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사업 신청은 NS홈쇼핑 기업 홈페이지(pr.nsmall.com)내 상생경영 페이지의 상생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winwin@nsmall.com)로 보내면 된다. 선발 결과는 10월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고, 더 자세한 사항은 상생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 준법지원실장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에서 농수축산업의 발전 도모와 동반성장을 위해 영어영농조합법인을 대상으로 ‘NS 영어영농조합법인 브랜드 육성 지원’ 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NS홈쇼핑은 영어영농조합법인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춰 브랜드 마케팅을 다각화하고, 전문화를 통해 내실 있게 브랜드를 육성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