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10 (금)
머티리얼라이즈, 치과용 3D 프린팅 소프트웨어 모듈 출시
머티리얼라이즈, 치과용 3D 프린팅 소프트웨어 모듈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1.11.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한민국 2021년 11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3D프린팅 글로벌 전문기업인 머티리얼라이즈(NASDAQ: MTLS)이 매직스(Magics) 플랫폼에 치과에서 3D 프린팅 준비 과정을 최적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제품인 '덴탈 모듈'을 출시했다.

덴탈 모듈은 디지털화된 기술로 간편하게 환자 치아의 3D 프린팅을 돕는 소프트웨어 모듈이다.

볼케르쉴렌(VolkerSchillen) 글로벌마켓 혁신 임원은 "치과에서의 3D 프린팅은 이미 자리를 잡고 있다"며 "앞으로 전문의들이 프린팅 준비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작업 과정의 최적화를 목표로 하여 앞으로 우리 제품을 통해 전문의들이 프린팅보다 진료 등 다른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덴탈 모듈은 CAD 디자인을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클릭하면 소프트웨어가 3D 프린팅 전 과정을 자동으로 준비해, 수동으로 하는 작업에 비해 몇 분 만에 완료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단계를 제어하는 기능도 있고 사용자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자동 생성된 결과를 수정하거나 덴탈 모듈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응용프로그램들을 원하는 대로 처리할 수도 있다.

한편 머티리얼라이즈는 치과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보형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머티리얼라이즈: 벨기에 루벤에 본사를 둔 머티리얼라이즈는 전 세계 3D 프린팅, 적층 제조, 관련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지닌 선두 기업 가운데 하나이다.

공식 웹사이트: https://www.materialise.com/ko

덴탈 모듈 사이트: https://www.materialise.com/ko/software/magics/dental-module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