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30 (목)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빈티지필터 에디션’ 런칭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빈티지필터 에디션’ 런칭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0.0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빈티지필터 에디션’ 런칭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빈티지필터 에디션’ 런칭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 을 출시한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 시리즈다. 18년 5월 처음 출시된 ‘트윙클요정 에디션’부터 올해 6월 소개된 ‘오렌지 에디션’까지, 매 에디션마다 일명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은 마치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듯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에디션이다. 빈티지 필터로 보정한 듯 무드 있는 룩을 완성해주는 7가지 제품에 빈티지 감성의 패키지를 더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빈티지필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빈티지 무드의 10가지 톤온톤 컬러들을 담아 감성적인 눈매를 연출해 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스머지 블러 립스틱’은 빈티지 무드의 입술 컬러를 더해주며,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슬림 타입 립스틱이다. ▲’빈티지필터 컬러카라’는 로지 브라운 컬러로 오묘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컬러 마스카라다.

 

이 밖에도 빈티지 무드의 3가지 컬러가 필터로 보정한 듯한 예쁜 두 볼을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셔 팔레트’, 젤리 제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팩트’, 오묘하고 영롱한 세 가지 빛의 펄감을 젤리 밤 제형으로 담아낸 하이라이터 트리오 ▲‘필터라이터 트리오’, 그리고 ‘필터라이터 트리오’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 브러시 ▲’필터라이터 브러시’도 함께 선보인다.

 

무드 있는 빈티지 필터를 씌운 듯 감성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주는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에디션 ‘#빈티지필터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