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0 (수)
아워미닛세컨즈(HMS), MBC ‘아이돌 선수권 대회’ 의상협찬
아워미닛세컨즈(HMS), MBC ‘아이돌 선수권 대회’ 의상협찬
  • 최선은
  • 승인 2020.10.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미닛세컨즈, MBC ‘아이돌 선수권 대회’ 의상 협찬
아워미닛세컨즈, MBC ‘아이돌 선수권 대회’ 의상 협찬

 

에이치엠에스인더스트리(대표 김원정)의 컨템포러리 이지 스트릿 브랜드 ‘아워미닛세컨즈(HMS)’는 MBC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 및 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이하 아이돌 선수권 대회)에 FW시즌 트레이닝복을 협찬했다고 5일 밝혔다.

 

NCT , 아이즈원, SF9, 오마이걸, 하성운, 박지훈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이 총출동해 정정당당한 승부를 벌이는 이 프로그램은 MBC의 대표 명절프로그램인 아이돌 육상 대회를 대신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큰 화제를 낳았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아이돌 가수들은 아워미닛세컨즈가 2020년 FW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트레이닝라인의 ‘리니어트랙셋업’ 제품을 착용했다. 이 제품은 폴리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멋스러운 루즈핏 디자인으로 스트릿 감성에 활동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버건디, ▲아이보리, ▲블랙, ▲블루, ▲핑크, ▲오렌지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사이드 라인에 컬러 대비를 통해 독특한 개성을 살릴 수 있게 했다. 아이돌 가수들은 활동성이 극대화 된 ‘리니어트랙셋업’을 입고, 게임에 열정적으로 임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다양한 사람들의 스타일과 트렌드를 결합한 컨템포러리 이지 스트릿 룩을 지향하는 아워미닛세컨즈는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한 룩과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러 연예인들을 비롯해 패션 전문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이치엠에스인더스트리 김원정 대표는 “이번 협찬을 통해 1020 세대들에게 일상에서 가장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잘 알릴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