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20 F/W 시즌 TV 광고 시리즈 ‘플리스-스노우펌’ 편 공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함께한 20 F/W 시즌 TV 광고 시리즈 ‘플리스-스노우펌’ 편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0.10.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쳐홀딩스, 대표 박영준)이 본격적인 20 F/W 시즌을 맞아 모델 정혁과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개되는 ‘플리스 자켓 - 스노우펌' 편은 ‘올겨울 가장 극적인 변신'을 컨셉으로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와 주력 제품의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정혁은 클래식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바버 숍에 화이트 인조 퍼를 입고 등장, 바버(Barber)와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눈 후 커다란 펌 기계 안으로 들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막 펌을 마친 듯 풍성하고 곱슬거리는 실루엣의 플리스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는 정혁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코스토니 플리스 집업'의 눈처럼 포근한 디자인과 뽀글뽀글하게 가공한 소재 특징에서 착안해 ‘스노우 펌(Snow perm)’이라는 펫네임을 부여했다. 이번 광고에서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플리스’ 소재의 부드럽고 곱슬거리는 텍스처를 강조하기 위해 스타일리시한 바버샵에서 펌을 통해 플리스 자켓으로 변신한다는 장면을 위트 있게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리스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그 소재 특유의 매력과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렬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기존 FW 시즌 광고 방식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각으로 제품의 메세지를 표현해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F/W 시즌 시리즈 광고 영상은 TV 광고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