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50 (목)
텐바이텐, 왓챠와 홈시네마족 위한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 진행
텐바이텐, 왓챠와 홈시네마족 위한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0.10.0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하는 홈시네마족이 늘고 있다. ‘홈시네마’ ‘방구석 영화관’ ‘거실 영화관’ 등의 다양한 신조어가 생겨나며 관련 상품의 판매가 늘자 유통업계에서는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이용권을 증정하는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과 왓챠가 함께 진행하는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는 동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과 홈시네마 관련 용품을 증정하는 실시간 응모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대신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고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는 홈시네마족을 겨냥해 기획됐다. 실제 텐바이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빔프로젝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754%가 증가했으며, 스피커 제품군도 103% 증가했다.

 

텐바이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실시간 추첨을 통해 왓챠 프리미엄 1년 이용권과 빔프로젝터, 팝콘 메이커, 스누피 이불 등으로 구성된 ‘방구석 영화관 세트’(5명)와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왓챠가 제공하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총 8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기기 4대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텐바이텐 19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는 최근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는 홈시네마족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돼 기획하게 됐다”며, “왓챠가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향하는 텐바이텐의 가치 철학과도 맞아 왓챠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10월 5일부터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총 77만 개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텐바이텐 19주년 세일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텐바이텐 내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 된 굿즈를 제공하는 구매고객 사은품 이벤트를 비롯해 주어진 그림을 보고 내용을 상상해 일기를 쓰는 ‘신박한 일기 대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