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0 (수)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 최선은
  • 승인 2020.10.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탐앤탐스, 매월 8일 프레즐데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탐앤탐스가 8일 프레즐데이를 개최하여 이날 하룻동안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문 즉시 매장에서 제조하여 신선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인 탐앤탐스 프레즐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대표 인기 메뉴이다. 탐앤탐스는 프레즐의 모양이 숫자 ‘8’을 연상시키는 점에서 착안하여 매달 8일을 프레즐데이로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담백한 맛의 △플레인 프레즐부터 이탈리아노 △페퍼로니 △고구마 △콘 프레즐까지 종류에 관계없이 프레즐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무료 제공한다.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어 오븐에 구워 제공되기 때문에 제조에 약 10분의 시간이 소요된다. 따라서 마이탐 스마트오더 주문 후 매장을 방문하거나 딜리버리, 스마트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레즐의 맛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레즐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제는 매달 8일을 프레즐과 커피를 즐기는 날로 기억하고 찾아 주시는 고객 분들이 점점 늘고 있다.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오는 11일까지 <탐탐이 왔어요! TOM N TOMS Safety Delivery>를 진행하여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으로 △딜리버리, △스마트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하여 1만 5천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 1개를 증정한다. 주문 메뉴와 함께 소독제가 함께 배달되며 각 매장 별로 준비된 수량만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