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10 (목)
불후의 명곡 김범룡 VS 최성수, 절친의 티격태격 케미! “오늘 내가 막둥이야!”
불후의 명곡 김범룡 VS 최성수, 절친의 티격태격 케미! “오늘 내가 막둥이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10.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 김범룡 VS 최성수
불후의 명곡 김범룡 VS 최성수

 

1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가요톱10 골든컵 트로피를 수상했던 레전드 가수들이 출연, 그중에서 최성수와 김범룡이 절친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다.

 

이날 한 자리에 모인 가요계 레전드끼리 서로 데뷔연차를 확인하던 중, 김범룡이 막내로 호명되자 최성수가 “내가 막내지”라며 이의를 제기했다. 그러나 김범룡은 “내가 막내다, 음반은 최성수가 먼저 냈다”며 시작부터 막내 자리를 두고 티격태격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김범룡은 진시몬의 ‘둠바 둠바’를 선곡, 노래 중 탬버린 퍼포먼스가 있다고 예고하자 최성수는 “(탬버린은) 정말 아니다”며 고개를 내저었고, 이에 김범룡은 “(충고) 고맙다, 하지만 내 방식대로 가보겠다”며 귀여운 신경전을 벌였다고.

 

이어 김범룡의 무대를 본 출연자들은 “노래는 너무 잘했다, 하지만 역시 탬버린은 말렸어야 한다”며 힙합 오디션보다 더 한 디스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김범룡의 탬버린 퍼포먼스가 가미된 ‘둠바둠바’ 무대와 레전드 가수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오는 10월 10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