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50 (수)
복면가왕, 실검 장악!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 모두의 기대 속 첫 번째 방어전 선곡은?
복면가왕, 실검 장악!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 모두의 기대 속 첫 번째 방어전 선곡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0.1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와 쟁쟁한 실력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실검을 장악하며 매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흥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탁월한 선곡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의 2연승 도전 선곡 또한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또 ‘차세대 고음퀸’ 박혜원이 극찬한 복면가수가 화제에 오를 전망이다. 그녀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이 쉽지 않은 곡을 이렇게 멋지게 소화해내실 줄 몰랐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다른 판정단들도 동의하며 복면가수의 가왕전 진출을 점친다.

 

한편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뜨거운 눈물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무대가 끝난 후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판정단들의 마음을 아리게하는데, 가왕 선배인 ‘진주’ 박혜원은 “첫 방어전이라 특히 더 긴장 됐을 것이다”라며 격려를 보낸다. 여성 판정단들은 입을 모아 “옛사랑이 생각나는 무대였다”라며 극찬한다.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첫 가왕 방어전 결과는 오늘 저녁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