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Nium, E9pay와 사업 확대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Nium, E9pay와 사업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20.10.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9pay는 Nium의 광범위한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B2B 해외송금 서비스를 강화할 것입니다.

(싱가포르 2020년 10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핀테크 인프라 플랫폼 Nium은 한국의 기업 및 개인 고객을 위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확장하고 개선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디지털 송금 제공업체 E9pa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확대되는 서비스에는 E9pay 고객을 위한 유럽, 인도네시아, 인도 및 미국의 주요 시장으로의 실시간 국제 송금이 해당됩니다.

한국의 해외송금 업계는 2017년 소액 해외송금업이 도입된 이후 크게 성장했습니다.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선진화된 시장 중 하나로 알려진 한국 시장은 해외송금을 위한 금융기술을 빠르게 통합했으며, 대부분이 은행 계좌 송금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한국 국내 결제 및 송금 시장은 현금 없는(Cashless) 처리가 가능해졌으나, 해외송금은 아직도 주로 은행 전신 송금으로 처리되어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E9pay는 Niu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Nium사의 신뢰받는 서비스와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해외송금 거래를 수행하는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송금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크로스보더(Cross-Border) 국제 송금을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에 더하여, 이러한 디지털 해외송금 경로의 확장은 국경 간 결제를 위해 디지털 금융 솔루션으로 점점 더 눈을 돌리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디지털 해외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려는 E9pay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Nium사 소비자 및 중소기업 비즈니스 지역 책임자 Michael Minassian 부사장은 "한국의 디지털 인프라는 세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대한민국은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와 모바일 연결성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기존 전통 금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거래로는 해외 디지털 송금 및 결제 부분에 있어 미흡한 것이 사실입니다. Nium은 항상 진보된 금융 기술의 도입 및 촉진을 통해 송금 경험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E9pay와 협력하여 대한민국의 국경 간 디지털 결제 서비스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나인페이 전혁구 대표이사는 "특히,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해 크로스보더 소액해외송금 시장의 업계 리더로서, E9pay는 Nium 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송금 및 결제분야에서B2B 사업을 강화하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소액해외송금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B2B 및 상업용 PG(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Nium과의 파트너십이 이 시장에서 B2B 거래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부터 E9pay 개인 및 기업 고객은 E9pay의 앱(iOS 및 Android) 및 비즈니스 포털을 통해 직접 실시간 해외 결제 기능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Nium은 현재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해외송금을 전송, 결제, 수신 가능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실시간으로 운영 중 입니다. Nium의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nium.com을 참조하십시오.

㈜이나인페이에 대하여

㈜이나인페이는 대한민국 기획재정부로부터 소액 해외 송금업 1호 라이선스를 취득한 최초의 기업으로 2020년 10월 현재 126개국의 해외 송금/수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9pay는 크로스보더 해외송금 및 결제시장의 글로벌 주요 해외업체들과 파트너십을 자랑합니다. E9pay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해외 송금의 신뢰받는 리더로서 2019년 7월, 금융위로부터 혁신 금융 서비스를 획득하였으며, 오픈은행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돈을 송금 및 수취할 수 있는 실시간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e9pay.co.kr/ 를 방문해 주십시오.

Nium에 대하여

Nium은 개인과 기업이 국경을 넘어 자금을 보내고, 쓰고, 받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입니다. 이 회사는 InstaReM을 통한 개인 송금에만 집중하던 것에서, 기업을 위한 핀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진화하면서 소비자와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가장 관련성 있고 민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습니다. Nium은 호주, 캐나다, 유럽 연합,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영국 및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차세대 은행 및 결제 기관, 전 세계의 전자 상거래업체, 온라인여행사 및 소매업자를 위해 연간 수십억 달러를 처리합니다. Nium의 투자자로는 Visa, BRI Ventures, Vertex Ventures, Vertex Growth, Fullerton Financial Holdings, GSR Ventures, Rocket Internet, Global Founders Capital, SBI Japan, FMO (Netherlands Development Finance Company), MDI Ventures, Beacon Venture Capital 및 Atinum Investment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nium.com 를 방문해 주십시오.

미디어 문의

E9pay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팀
info@e9pay.co.kr
+82-2-877-7200

Nium
Gillian Loo
Gillian.loo@nium.com
+65 9863 8120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20/2696826-1LOGO?lang=0

출처: Niu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