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50 (금)
태아 보험 가입 시기부터 순위까지 비교사이트에서 동시 확인 가능
태아 보험 가입 시기부터 순위까지 비교사이트에서 동시 확인 가능
  • PR Newswire
  • 승인 2020.10.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0년 10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임신 이후 출산을 준비하면서 최소한 경제적인 부분만큼은 미리 대비해야 한다. 임신 중 준비하는 자녀 보험으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하는 고액 의료비 지출까지 미리 준비해보자.

사진 제공: 인슈랩

자녀 보험 전문가 인슈랩 은 선천적인 질병부터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요 보장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어린이보험 상품을 추천했다.

임신 중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태아 보험이라고도 한다. 가입 시기가 보험사마다 다르고, 보장은 출생 이후 시작되어 설계가 까다로울 수 있지만, 가입 이후 혜택이 커 가입 비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임신 초기에는 여러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지만, 임신 후기에 가까워지면 임신 주 수만으로도 가입이 거절될 수 있다. 동시에 임신 중 발생하는 합병증, 태아 초음파검사에서 이상이 발견될 가능성으로 인해 가입 제약이 커질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유산방지주사 투여, 인공수정 및 시험관아기 임신, 쌍둥이 임신 등이라면 태아 보험 가입 조건이 더 까다롭고 가격이나 혜택에 차이가 생기므로 꼼꼼한 보험 설계가 중요하다.

보험사(손해보험사 vs 생명보험사), 보장 형태(순수보장형 vs 만기환급형), 만기(30세 만기 vs 100세 만기) 등 태아 보험의 다양한 설계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다이렉트 가입 전 전문가의 추천 보험 상품을 살펴보는 것도 방법이다.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등 인기 태아 보험 상품의 담보 및 특약 비교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정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가 제격이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는 태아 및 어린이보험 순위 비교 제공해 보험 가입 전 간단하게 예상 보장과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 띠 등 태아 보험 가입 선물로 주어지는 고가 사은품보다 중요한 것은 가입 이후 보험 관리다. 장기간 보장을 받아야 하는 자녀 보험은 서비스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법인대리점을 선택해야 한다.

링크: http://news.insulab.co.kr/?a=590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1013/2947657-1?lang=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