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A Security, 'AutoSec' 출시로 설계부터 폐기까지 차량 관리 수행
C2A Security, 'AutoSec' 출시로 설계부터 폐기까지 차량 관리 수행
  • PR Newswire
  • 승인 2020.10.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utoSec, 최초의 자동차 사이버 보안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
-- AutoSec은 차량 사이버 보안 관리에 전례 없는 가시성, 제어 및 보호 기능을 부여하고, OEM과 1급 공급업체 간에 조화로운 보호 솔루션 개발과 시행을 지원한다.

예루살렘, 2020년 10월 14일 /PRNewswire/ -- 연합뉴스) 12일, 신뢰성 높은 자동차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수의 기업 C2A Security가 자사의 대표적인 사이버 보안 제품 'AutoSec'의 출시를 발표했다. AutoSec은 최초의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이다. AutoSec은 업계 이해관계자들이 사이버 공격을 파악하고 이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방 플랫폼을 바탕으로, 빠르게 진화 중인 차량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한다.

 

 

AutoSec이 출시된 요즘은 업계가 중요한 고비에 도달한 시기다. 현대는 차량 구조가 그 어느 때보다 취약하기 때문이다. OEM과 1급 업체는 UNECE WP.29 규정을 비롯해 새로운 ISO/SAE 21434 표준을 준수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사이버 보안팀들은 책임을 조정하고,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늘날 차량은 완전한 사이버 보안 보호를 위해 새로운 표준과 규정이 필요하고, 이를 준수해야 한다. 첫째, OEM과 1급 업체는 모든 차량 모델에서 완전한 스펙트럼의 사이버 보안 상태 가시성을 달성해야 한다. 둘째, OEM과 공급업체는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사이버 공격에 대한 차량 내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이를 유지관리 할 수 있어야 한다. C2A Security는 이 두 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할 플랫폼을 AutoSec에서 구축했다. 이 사이버 보안 허브는 동종 최초의 허브로, 전체 사이버 보안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최상의 투명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불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위험 평가, 기획, 정책 구축 및 시행 등의 각 단계에서 능률적인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AutoSec은 자동차 공급망 내 이해관계자 사이에서 더 높은 수준의 협응을 지원하고, 보안팀이 업계 내 미래 사이버 공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협력 기회를 창출한다. AutoSec은 자동차 업계 역사상 최초로 공급망 내 모든 종사자 간에 조화로운 의사소통을 지원하고,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차량 내 사이버 보안을 유지하는, 통일되고 효과적인 위험 관리 채널을 구축한다. C2A Security는 업계 전반적인 사이버 보안 개선을 가속화하고, 공급망 조직 전반에 걸쳐 조화로운 사이버 보안 노력을 촉진하고자 '프리미엄(freemium)' 모델 하에서 AutoSec을 출시한다. 관심 있는 모든 사이버 보안팀은 무료로 AutoSec을 사용해보고, 모든 차량 부품에 대한 완전한 스펙트럼의 가시성을 바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2A Security 최고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 Nathaniel Meron은 "자사 사명의 핵심은 자동차 산업이 기업과 운전자 모두를 보호하는 진정한 보안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이와 같은 자사의 사명을 실현하는 AutoSec은 현재 업계에서 부족한 '가시성', '제어', '보호'라는 세 가지 핵심 역량을 단 하나의 중앙식 플랫폼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자동차 사이버 보안 혁신업체로부터 광범위한 정보를 받아 AutoSec을 개발하고, 모든 관계자에게 이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현재와 미래 수많은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업계의 지속적인 노력에 일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AutoSec은 C2A의 차량 내 사이버 보안 솔루션 라인에 속한다. 이 솔루션 라인은 자동차 관련 보호와 안전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에 대해 다층적인 접근법을 취한다.

AutoSec 데모 버전은 이메일 C2ASecurity@antennagroup.com으로 요청할 수 있다.

C2A Security 소개
C2A Security는 신뢰성 높은 포괄적인 자동차 사이버 보안 솔루션 공급업체다. C2A Security의 임베디드 사이버 보안 솔루션 라인은 자동차 관련 보호와 안전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에 대해 다층적인 접근법을 취한다. C2A의 AutoSec은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커넥티드 차량의 모든 사이버 보안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OEM과 1급 업체에 부여하는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이다. C2A는 시장 중립성, 자동차 산업 수요에 대한 완전한 능숙도 및 통합 용이성을 바탕으로 자동차 사이버 보안 에코시스템을 재정의하고 있다. C2A는 시장에서 가장 유연하고 포괄적이며 투명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다. C2A는 More Ventures, OurCrowd 및 Maniv Mobility의 지원을 받는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c2a-sec.com/을 참조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wVRvI4Er7k4  
https://mma.prnasia.com/media2/1311075/autosec.jpg?p=medium600

 

AutoSec empowers OEMs, Tier-1s and the entire supply chain with the visibility and control needed to protect all connected vehicles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