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30 (화)
Soul App, 한국과 북미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기반 소셜 앱
Soul App, 한국과 북미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기반 소셜 앱
  • PR Newswire
  • 승인 2020.10.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oul App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소셜 인터렉티브를 구현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상하이 2020년 10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Soul App은 최근 한국 및 북미 시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최첨단 기술을 갖춘 차세대 소셜 미디어 앱인 SOUL은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이상적인 영혼의 동반자로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앱으로 서로의 소감을 공유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우호적이고 안전한 의사소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Soul 앱

SOUL의 제품 개발팀은 외로움을 느끼고 의미 있는 연결을 구현하기 어려운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SOUL을 개발했습니다. SOUL팀은 기술이 세상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사람들 간의 실제적이고 의미 있는 인터렉티브의 힘을 믿고 있습니다. 오늘날 젊은이들은 특히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밋밋한 소셜 미디어 옵션을 사용하여 실제적이고 심층적인 인터렉티브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갖추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SOUL 팀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oul App을 개발했습니다. 기술을 통해 젊은이들이 안전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깊은 대화를 나누고,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습니다.

SOUL은 소셜 앱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목표는 사용자가 안전하고 개방적이며 자유로운 환경에서 자기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고, 두 번째 목표는 사용자가 더 깊이 있는 연결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SOUL은 외로움을 느끼고 생각을 나누고 깊은 인맥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젊은이들이 Soul App에서 건전한 경로와 새로운 목적의식을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SOUL은 사용자가 자신을 표현하고 새로운 관심사를 발견하고보다 풍부한 경험을 위한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재미있고 안전하며 친근한 환경을 만듭니다. Soul App을 다운로드하고 등록하면 사용자 또는 "Souler"가 앱에서 호출되는 대로 무료 독점 "성향 테스트"의 퀴즈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삶에 대한 전망 및 기타 흥미로운 개인 특성을 평가합니다. SOUL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서로 가장 깊은 관계를 맺을 가능성이 높은 Souler를 찾아드립니다. Soulers는 앱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됩니다. 여기에는 아바타 캠, 오디오 통화, 일대일 채팅, 사람들이 전체 SOUL 커뮤니티가 볼 수 있도록 사진, 느낌 및 생각, 짧은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는 "광장"이라는 공개 소셜 영역과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SOUL은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Soulers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 누구든지 다른 Soulers가 좋아하고 홍보하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게시하여 SOUL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l App은 모든 Soulers를 위한 재미있고 안전하며 친근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UL은 증오나 음란물을 용납하지 않으며 불법적이고 원치 않는 콘텐츠가 없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엄격한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Soul App의 기여는 긍정적인 경험과 환경을 마련하는 데 있어서 Soulers가 두려움없이 더 깊은 관계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식 웹 사이트: www.soulapp.me

Photo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1015/2946537-1?lang=0

Related Links :

https://www.soulapp.c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