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0 (목)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대 30% 특가서비스 실시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대 30% 특가서비스 실시
  • PR Newswire
  • 승인 2020.10.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0년 10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이젠카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오토리스)를 렌트 또는 리스로 제공하는 업체로 깐깐해진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특별함을 내세웠으며 최근 법인, 개인사업자, 직장인들 사이에서 아이젠카는 새로운 신드롬으로 눈길을 끌고 있고, 신차장기렌트카 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매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이젠카

이에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k7장기렌트, 4세대MQ4, 쏘렌토, 제네시스 G80, Gv80, 그랜저 ig, 셀토스, 레이장기렌트 등을 특가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이 없고 사업자에게는 비용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절세혜택이 있기 때문에 요즘 자동차 렌트로 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LPG자동차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최소 2년에서 5년까지 장기간 이용을 해야 하는 서비스이다. 장점은 월납부비용이 적다는 점과 비용처리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으며,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신차A/S는 물론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의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차이가 있다. 수입차 장기렌트보다는 리스를 선호하는 편이며, 국산차의 경우에는 장기렌트카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이다. 렌트와 리스의 번호판이 다르기 때문인데 렌트는 허, 하, 호 번호판이지만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해서 품위유지 목적으로 리스를 많이 이용한다고 한다. 국산차 중에는 화물차리스가 예외인데 화물차의 경우 장기렌트가 불가하기 때문에 리스를 많이 이용한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현대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오릭스, NH농협캐피탈, 신한카드, SK홈쇼핑, AJ홈쇼핑 및 각종 홈쇼핑장기렌트카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산 차량으로 아반떼 장기렌트, 쏘나타dn8장기렌트, 팰리세이드, 베뉴, 그랜져IG(하이브리드 포함), 팰리세이드, k7, k5 등이며 특판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장기렌트 GLC클래스(GLC350e, GLC300, GLC43), C클래스(C220, C350e, C220d), E클래스장기렌트(E220d, E300) 등이 있다.

이밖에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번호판, 조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용,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법인자동차리스, 자동차장기리스 장단점 등 모든 문의는 '아이젠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링크 주소: https://www.izencar.com/  

대표번호: 1544-6412



Related Links :

https://www.izencar.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