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Eurofins Cyber Security, Secure Connected Device Logo 출시
Eurofins Cyber Security, Secure Connected Device Logo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0.10.20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ecure Connected Device Logo 시스템, 장치 제조업체가 보안을 향한 열정을 증명하고, 고객에게 확신을 심어줄 방법을 제시

하셀트, 벨기에, 2020년 10월 20일 /PRNewswire/ -- 20일, 포괄적인 품질 보증 및 검사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Eurofins Digital Testing의 자회사 Eurofins Cyber Security가 Secure Connected Device Logo의 출시를 발표했다. Eurofins Connected Device Logo는 연결된 장치를 위한 사이버 보안 견고성과 데이터 프라이버시 조치를 포괄적으로 평가하며, 안전하다는 인증을 받은 제품을 확실하게 표시한다. 

연결 장치 제조업체는 Eurofins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구체적인 보안 수준 요건에 따라 장치를 평가받을 수 있다. 검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필수 로고를 발행한다. 제조업체는 홍보 및 마케팅 자료에 이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Eurofins가 핵심 업계 표준에 따라 평가를 진행한다.

Secure Connected Device Logo는 제조업체, 소매업체 및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며, 제조업체가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제조업체의 명성을 높이고, 보안 사건이 야기할 수 있는 불가피한 피해로부터 제조업체의 브랜드를 보호한다. 또한, Secure Connected Device Logo는 소매업체가 정보를 기반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고, 소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안전과 보안을 향한 열정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평판을 높이는 데 일조한다.

소비자는 쇼핑 시 Secure Connected Device Logo를 보고 어느 제품이 안전한지 판단할 수 있다. 이는 구매자를 위해 보안 정보의 명료성과 접근성을 더 높인다.

연결 장치가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일상생활에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연결 장치는 사회 각계각층에 커다란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동시에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보안과 관련된 정부나 기업의 규정이나 안내가 부족함으로 인해, 조직과 개인이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 Secure Connected Device Logo는 신뢰도로 이어지는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법의 단점과 시장의 위험을 해소한다. Secure Connected Device Logo는 공급업체부터 사용자까지 연결 장치와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다.

모기업이 Eurofins Digital Testing인 만큼, 벨기에, 영국, 스웨덴, 네덜란드, 북미 및 홍콩에서도 검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eurofins-digitaltesting.com을 참조한다.

 

Related Links :

https://www.eurofins-digitaltesting.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