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KT, 23일부터 아이폰12 사전예약...30일 개통
KT, 23일부터 아이폰12 사전예약...30일 개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10.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23일부터 아이폰12 사전예약
KT, 23일부터 아이폰12 사전예약

 

KT는 강력한 5G 경험을 선보이며 iPhone 12 Pro, iPhone 12 Pro Max, iPhone 12, iPhone 12 Mini 등 새로운iPhone 12 라인업을 선보인다. iPhone 12 모델들은 아름다운 새로운 디자인으로 새로운 첨단 카메라 시스템,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해 전면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인한 최고의 내구성, 역대 스마트폰에 탑재 된 칩 중 가장 빠른 Apple이 설계한 A14 Bionic칩을 탑재했다. 고객들은 10월23일부터 iPhone 12 Pro와 iPhone 12를 주문할 수 있으며, 30일부터는 개통 가능하다.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는 추후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가격 및 이용 가능 여부는 케이티샵(shop.kt.com)을 참조하면 된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iPhone 12 라인업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1 새롭게 디자인된 6.1형 iPhone 12 Pro는 iPhone을 최대로 활용하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 네 가지의 놀라운 스테인레스 스틸 마감과 몰입감 있고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 생활 방수2,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출시되는 iPhone 12 Pro는 iPhone 최대 내구성을 제공한다. A14 Bionic칩은 iPhone 12 Pro의 모든 경험을 강화하며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해 개선된 야간 모드, Deep Fusion, Smart HDR 3, Dolby Vision3의 HDR 비디오 녹화 등, 의미있고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제공한다. 신규 Pro 카메라 시스템은 확장형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2배 광학 줌을 위한 망원 카메라, 밝고 어두운 조명 환경에서 프로급 영상과 비디오를 캡처 할 수 있는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가 특징이다. 신형 Apple ProRAW4로 사진 작가들은 더욱 창의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LiDAR 스캐너는 iPhone 12 Pro로 더욱 사실적인 AR 경험을 구현하고, 저조도 및 야간 모드 인물 사진 촬영 시 개선된 자동 초점을 제공한다. iPhone 12 Pro는 모든 iPhone 12 모델과 동일하게 초고속 무선 충전과 iPhone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하였다.5

 

5G가 지원되는 6.1형 iPhone 12는 강력한 새로운 기능이 담긴 아름답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최강5G 경험을 지원한다.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PRODUCT)RED6 등 다섯가지 아름다운 알루미늄 마감으로 출시되는 iPhone 12는 그 어떠한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견고하고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업계 최고의 IP68 내수성, MagSafe,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를 제공한다. iPhone 12 Pro과 동일하게 iPhone 12에 A14 Bionic 칩이 탑재되며, 이 칩은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되어 의미 있는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 스마트폰 최고 품질의 비디오 등을 선보이며, 우수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iPhone 12는 Dolby Vision과 함께 HDR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최초의 카메라를 탑재하였으며,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저조도 사진과 비디오를 위한 놀랍고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 그리고 모든 카메라의 야간 모드를 갖춘 첨단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가격 및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티샵(shop.kt.com)을 참조하면 된다.

 

iPhone 12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pple.com에서 볼 수 있다.

 

1 데이터는 요금제에 가입해야하며, 5G, Gigabit LTE, VoLTE 및 Wi-Fi 통화는 일부 국가에서 일부 이동통신사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속도는 이론적 처리량에 근거한 수치이며 장소 및 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5G 및 LTE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동통신사에 문의하거나 apple.com/kr/iphone/cellula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iPhone 12 Pro 및 iPhone 12 Pro Max는 IEC 규격 60529하의 IP68 등급 생활 방수(최대 수심 6m, 최대 30분)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어된 실험실 조건에서 진행된 테스트 결과입니다. 생활 방수 및 방진 효과는 영구적이지 않으며 제품이 자연스럽게 마모됨에 따라 그 효과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iPhone이 물에 젖어 있을 때 충전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청소 및 건조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십시오. 액체에 의한 손상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3 4K Dolby Vision 재생을 위해서는 AirPlay 지원 TV가 필요합니다.

4 Apple ProRAW는 향후 iOS 14 업데이트로 iPhone 12 Pro 및 iPhone 12 Pro Max에 제공될 예정이다.

5 충전기, 케이스, 지갑을 포함한 MagSafe 액세서리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6  (PRODUCT)RED 모델이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에이즈 퇴치를 위한 범세계 기금에 기부되며, 지금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해당 금액은 범세계 기금이 운영하는 코로나19 대응 활동(COVID 19 Response)에 쓰일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