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0 (금)
CQC, 사업 개발 책임자로 Mehdi Bozzo-Rey 임명
CQC, 사업 개발 책임자로 Mehdi Bozzo-Rey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0.10.2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임브리지, 잉글랜드, 2020년 10월 27일 /PRNewswire/ -- Cambridge Quantum Computing (CQC)이 회사의 사업 개발(Business Development) 부문 책임자로 Mehdi Bozzo-Rey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고성능 컴퓨팅(High-Performance Computing, HPC) 산업에서 20년 넘게 경험을 축적한 Mehdi는 기반시설 관리와 재생 HPC뿐만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 지원 부문에도 기여했다. 그는 훈련을 통해 물리학자가 됐고, 와해성 기술을 향한 열정을 보이면서 양자 역학이라는 배경을 바탕으로 양자 컴퓨팅을 탐색했으며, 캐나다에서 첫 IBM 양자 대사가 됐다. 이후 그는 IBM Q 팀에 합류해 캐나다에서 지역 사업 개발 활동을 이끌었고, 그 결과 지속가능한 확장성 에코시스템 성장과 지원을 도모했다.

CQC CEO Ilyas Khan은 "2020년 마지막 몇 달을 남겨두고 높은 동력을 얻었다"라며 "당사는 국제적인 규모를 갖춘 고객사와 파트너십을 계속 추가하고 있으며, 제품 배송에 집중하는 장기 전략으로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Mehdi는 세계 유수의 기업인 자사 고객사들이 양자 컴퓨팅 기술의 변혁적 영향력을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기업 등급의 체험을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ehdi는 "CQC는 양자 컴퓨팅의 파워를 실현하는 양자 컴퓨팅 소프트웨어의 혁신과 발전 최전선에 있다"면서 "양자 화학, 양자 머신 러닝, 그리고 회사의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 t|ket〉의 빠른 채택 속도와 사이버 보안 사업의 증가하는 상업적 능력을 볼 때, 2021년의 도래와 회사의 사이버 보안 사업 확장에 만족한다"라고 언급했다.

Cambridge Quantum Computing 소개:
2014년에 설립된 CQC는 양자 소프트웨어 및 양자 알고리듬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세계 유수의 양자 컴퓨팅 기업의 지원을 받으며, 고객사가 빠르게 진화하는 양자 컴퓨팅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CQC 웹사이트 http://www.cambridgequantum.com을 참조한다.

Related Links :

https://cambridgequantum.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