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00 (금)
힐튼, Hilton Honors 회원들에게 더 큰 유연성과 가치 제공
힐튼, Hilton Honors 회원들에게 더 큰 유연성과 가치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0.10.30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운 프로그램 연장과 더 빠른 등급 달성 가능한 능력

-- 새 프로그램 변경 내용으로 마일스톤 보너스 기준과 선물 등급 기준 하락

(서울, 한국 2020년 10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여행객에게 어려운 시기인 요즘, 힐튼은 전 세계 1억800만 명이 넘는 Hilton Honors[ https://www.hilton.com/en/hilton-honors/ ] 회원과 고객에게 최대한의 유연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데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 힐튼은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Hilton Honors' 앱을 통해 등급과 포인트 연장부터 더 많은 비접촉 체험까지 지원하며, 가장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Millennium Hilton Seoul)

29일, 18개 브랜드로 구성된 힐튼의 세계적인 포트폴리오에서 만든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 Hilton Honors가 2020년 및 2021년 정책에 대해 다음과 같은 여러 건의 새로운 조정 사항을 공지했다.

- 포인트 만료일 연장: 포인트 만료일을 2021년 12월 31일로 연장했다.

- 등급 자격 요건 50% 감소: 이는 2021년에 체류, 숙박 및 기본 포인트를 포함해서 모든 등급에 적용된다. 이에 따라 회원은 기존보다 절반의 시간으로 등급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골드 등급을 받으려면 기존에는 숙박 40회, 체류 20회 또는 75,000포인트가 필요했지만, 이제는 그 대신 숙박 20회, 체류 10회 또는 37,500 포인트만 있으면 된다. 또한, 기존에 발표한 대로 2020년의 모든 숙박은 2021년으로 연장되면서 Hilton Honors 회원이 훨씬 더 빨리 자신의 등급을 올릴 수 있게 됐다.

- 마일스톤 보너스 숙박 기준 감소: 새로운 골드 등급 자격에 맞춰서, 회원이 더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2021년은 숙박 20회(기존 40회)로 시작한다. 골드 회원은 숙박 20회로 보너스 포인트 10,000점을 받고, 그 해가 끝나기 전에 10회씩 추가할 때마다 보너스 포인트 10,000점을 추가로 받게 된다. 60회까지 완료한 회원도 마일스톤 보너스 포인트 30,000점을 추가로 받게 된다.

- 2022년 3월 31일까지 등급 연장: 2020년이나 2021년에 등급이 내려갈 예정이었던 실버,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은 2022년 3월 31일까지 현재 등급을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회원은 자신의 현재 등급을 더 오래 유지하고, 그에 따라 계속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등급별 숙박 선물 기준 감소: 새로운 다이아몬드 등급의 숙박 자격 기준을 낮췄다. 2021년 숙박 30회(기존 60회)를 달성한 다이아몬드 회원은 골드 등급을 선물할 수 있다. 숙박 60회(기존 100회)를 달성할 경우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선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선임 부사장이자 글로벌 마케팅 및 충성도 책임자인 Mark Weinstein은 "2020년이 끝나가면서, 여행객들은 내년을 기약하고 있다"라며 "따라서 자사는 충성스러운 Hilton Honors 회원들이 다시 새로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 준비가 될 때를 대비해 계속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원들의 혜택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훨씬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Hilton Honors 정책을 이와 같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조정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Hilton Honors는 숙박 포인트 외에 다른 용도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더 큰 유연성과 더 많은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올해 Hilton Honors 회원은 Hilton Honors Experiences[https://experiences.hiltonhonors.com/ ] 플랫폼을 통해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체험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특별히 선정된 이 체험 컬렉션은 제철 해산물로 만든 고급 스시 맛보기, 전문 믹솔로지스트로부터 칵테일 제조법 배우기부터 몰입형 스파 트리트먼트 세션으로 긴장 풀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Hilton Honors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팁

Hilton Honors는 회원이 일상생활 속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회원은 제한된 기간에 호텔 숙박, 자선 기부 및 다양한 파트너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활동도 수행할 수 있다.

- 올해 말까지 이중 보상 행사에 가입하고, 숙박을 완료하면 이중 보너스 포인트와 이중 숙박 크레딧[ https://www.hiltonhonors.com/doublerewards ]을 받을 수 있다. 즉, 1박마다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자신의 등급을 올리고, 향후 호텔에 숙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 올 연말까지 구매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구매하면[ https://www.hilton.com/en/hilton-honors/login/?forwardPageURI=https%3A%2F%2Fwww.hilton.com%2Fen%2Fhilton-honors%2Fguest%2Fpurchase-points%2F ] 100%를 추가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즉, 10,000포인트를 구매하면 추가로 10,000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

- 힐튼 EventReady Flexible 행사를 통해 Event Planner 포인트를 두 배 받을 수 있다. 힐튼 EventReady with CleanStay의 연장선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하고, 2021년 5월 31일까지 열리는 회의나 행사에 적용된다. Event Planner 프로그램[ https://www.hilton.com/en/hilton-honors/events-planner/ ] 회원은 연장된 유연성 외에 Hilton Honors 포인트를 두 배(조건을 충족한 1달러 지출마다 2포인트) 받을 수 있다. 회의와 행사는 도착 최대 8일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다.

Hilton Honors 프로그램의 조정 내용, 예약, 여행 안전 등에 관한 최신 정보는 covid.hilton.com/#honors를 참조한다. HiltonHonors.com에서 무료로 Hilton Honors에 가입할 수 있다.

* 최소 구매 금액

Hilton Honors 소개

Hilton Honors는 118개 국가와 지역에서 6,200개가 넘는 부동산으로 구성된 힐튼의 세계적인 브랜드 18개를 대상으로 하며,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이다. 우선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Hilton Honors 회원은 숙박 예약 시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포인트와 돈의 결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한 결제 방식, 독점적인 회원 할인 및 무료 기본 와이파이 등에 대해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은 업계 최고의 Hilton Honors 모바일 앱[ https://apps.apple.com/us/app/hilton-honors-book-hotels/id635150066 ]으로만 비접촉 기술에 대한 접근성도 얻을 수 있다. 이 앱을 통해 회원은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을 할 수 있다. Hilton Honors는 회원 1억800만 명에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수백 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회원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 숙박을 받거나, 아마존 샵에서 고급 상품과 아이템을 구하거나,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가입비를 받지 않는다. 여행객은 웹사이트 www.hiltonhonors.com 에서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다. Hilton Honors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newsroom.hilton.com/hiltonhonors 을 참조하거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ltonHonorsCA/?brand_redir=120963705931 ], 트위터[ https://twitter.com/hiltonhonors ] 및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iltonhonors/?hl=en ]에서 Hilton Honors를 팔로우한다.

힐튼

힐튼(NYSE: HLT)은 세계적인 호스피탤리티 회사로서, 그 포트폴리오[ https://www.hilton.com/en/corporate/ ]에는 118개 국가와 지역에 98만3천 개 이상의 룸의 6천200개 시설로 구성된 세계적 수준의 18개 브랜드가 포함된다. 전 세계에서 고객을 가장 따뜻하게 모시는 회사가 된다는 사명 완수에 헌신하는 힐튼은 100년의 역사 동안 30억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직장에서 제일 높은 자리에 올랐고,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에서 2019년 전 세계 업계의 '리더'에 선정됐다. 2020년에는 Hilton CleanStay[ https://www.hilton.com/en/corporate/cleanstay/ ]가 도입되면서, 전 세계 호텔에 업계 정의 기준을 충족하는 청결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에 직접 예약한 1억800만 명 이상의 회원은 돈으로도 살 수 없는 호텔 투숙 및 체험 포인트를 수상 실적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Hilton Honors'를 통해 얻게 되며, 선택한 룸의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 키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룸 등의 현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웹사이트 newsroom.hilton.com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ltonnewsroom ], 트위터[ https://twitter.com/hiltonnewsroom ],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hilton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iltonnewsroom/ ]과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iltonnewsroom ]에서 힐튼에 접속하기 바란다.

출처: Hilto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