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Togetherall, FPE Capital로부터 1,000만 달러 투자 유치
Togetherall, FPE Capital로부터 1,000만 달러 투자 유치
  • PR Newswire
  • 승인 2020.11.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신건강 플랫폼 Togetherall 구축, 1,000만 달러 투자 확보

- 성장 투자자인 FPE Capital의 투자로 Togetherall의 영국 및 북미 지역 진출 가속화

- Togetherall, 안전하고 임상적으로 관리되는 온라인 P2P 커뮤니티 제공으로 24시간 정신건강 지원

런던

 2020년 11월 9일

/PRNewswire/ -- =연합뉴스) 선도적인 온라인 정신건강 플랫폼 Togetherall[ https://togetherall.com/en-gb/ ]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성장 투자자인 FPE Capital LLP[https://www.fpecapital.com/ ](FPE)로부터 1,000만 달러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Togetherall_Community

이번 투자는 Togetherall의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에 따른 것으로, 미국 시장 성장은 물론 영국과 캐나다 전역의 고등교육, 기업 및 건강 부문으로의 지속적인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FPE는 소셜 임팩트 투자자인 Impact Ventures UK(IVUK)와 함께 최대 투자자로서 FPE Fund II의 8번째 투자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Togetherall은 인구 기반의 임상적 관리가 이루어지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해 익명의 P2P 지원을 통해 사람들의 정신건강을 항시(24시간) 지원한다. 2007년에 시작된 Togetherall은 현재까지 25만 명 이상의 회원을 지원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에는 약 9만 명의 개인을 지원했다.

온라인 정신건강 플랫폼에 대한 FPE Capital의 투자는 모든 서비스 사용자에게 긍정적 영향을 확대해서 제공하고자 하는 Togetherall의 포부를 넓히는 한편, 제품의 개발 속도와 회원에 대한 자원의 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정신건강 치료를 원하는 사람이 필요한 지원을 받기 위한 장벽이 높아짐에 따라, 서비스 공급 대비수요가 높아지고 있다(Centre For Mental Health[ https://www.centreformentalhealth.org.uk/blogs/turning-tide-how-can-we-meet-rising-need-mental-health-support  ]). 그에 따라, Togetherall은 정신건강 지원을 요청할 때 종종 발생하는 오점뿐만 아니라, 기존의 접근 방식이나 일대일 지원에 대한 장벽을 허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두를 위한 정신건강 지원 제공을 목표로 하는 인구 기반 솔루션인 Togetherall은 임상 적으로 조정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경증에서 중등도의 정신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이 본인의 감정과 경험을 동료들에게 익명으로 전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Togetherall은 사용자가 본인의 정신건강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과 자원을 제공한다. 이 모든 과정은 안전하고 희망적인 환경을 보장하는 훈련된 전문가가 항시(24시간) 관리한다.

Togetherall CEO Henry Jones는 이번 투자에 대해 "우리 회사에 참으로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그는 "Togetherall는 불안과 고립의 시기에 가능한 많은 사람이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안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며, "노련한 기술 투자자인 FPE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영향력을 성장시킬 야심 찬 계획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국 전역에 걸친 새로운 봉쇄 조치의 시행으로 정신건강 지원에 대한 접근이 어려워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이 더욱 심각한 수준의 고독과 불안 및 우울증을 겪게 될 것으로 보인다. Togetherall은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에 유리한 위치에 있다.

Impact Ventures UK의 파트너인 Kevin Bone은 현재까지 Togetherall과의 협력에 대해, "IVUK는 2014년부터 Togetherall을 지원했으며, Togetherall은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영국과 북미 전역에서 수십만 명의 사람을 지원하며 번성하는 비즈니스로 성장했다"라며 "우리는 FPE를 따뜻하게 환영하며, FPE 및 뛰어난 Togetherall 팀과의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수백만 명의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Togetherall는 FPE의 포트폴리오의 기타 기술 제품 집중 투자에 합류하게 됐다. 이 포트폴리오에는 Questionmark, Masstech, Kallik 및 MaxContact가 포함된다. FPE의 성장 자본 투자는 북미 지역으로의 가파른 성장을 가속화하는 사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1차 펀딩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FPE의 공동 창업자이자 관리 파트너인 Henry Sallitt는 "FPE는 Togetherall에 이러한 흥미로운 성장 투자를 완료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Togetherall은 성공적인 SaaS 비즈니스 모델과 실제 목적 및 사회적 영향을 결합한 조직이다. 우리는 Henry와 그 팀과의 협력을 통해 그들의 성장 포부를 뒷받침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추가 정보 문의

Alec Harris, ZPB Associates
alec.harris@zpb-associates.com  
07597571575

편집자 주:

Togetherall 소개:

2007년에 Big White Wall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Togetherall[https://togetherall.com/en-gb/ ]은 영국, 뉴질랜드, 캐나다 및 미국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커뮤니티 접속과 항시(365일 24시간)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정신건강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Care Quality Commission(CQC)에 등록됐으며, 스트레스, 고립, 불안, 우울증 및 기타 일반적인 정신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에 대한 임상적 지원이 입증됐다. Togetherall은 교육, 건강, 기업 및 자선 부문에서 고객과 파트너십을 맺고 출범한 이래, 많은 사람의 정신건강을 지원했다.

FPE Capital 소개:

FPE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부문에 초점을 맞춘 전문 성장 사모 투자자다. FPE는 구조적 변화를 겪는 대규모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는 유리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하부 미들 마켓의 영국 및 아일랜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회사에 투자한다. FPE는 FCA(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승인 및 규제를 받는다. www.fpecapital.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28644/togetherall_community.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