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CtrlS, 이사회 임원으로 업계 베테랑 Bill Barney 임명
CtrlS, 이사회 임원으로 업계 베테랑 Bill Barney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0.11.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데라바드, 인도

2020 년 11월 9일 

/PRNewswire/ --

아시아 최대의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 기업 CtrlS가 William (Bill) Barney를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CtrlS_Bill_Barney

CtrlS 설립자 겸 CEO Sridhar Pinnapureddy는 "Bill Barney를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글로벌 데이터 센터와 통신 부문에 대해 그가 보유한 광범위한 경험은 전 세계 신흥 시장에서 데이터센터를 설립하는 자사의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계 곳곳에서 초대형 데이터센터를 설립함으로써 지속해서 사업을 구축하고 확장하는 자사의 앞날에 Bill의 자문이 기대된다"라고 언급했다.

ICT 업계 베테랑인 Barney는 Asian Century Equity의 회장 겸 매니징 파트너다. 그는 Global Cloud Xchange 회장 및 CEO직과 인도 기반 Reliance Communications CEO직을 역임한 바 있다. 2017년부터 업계 리더십을 인정받아 DataCloud Asia 데이터센터 공로상과 Thought Leadership 상을 포함한 여러 상을 받았다. 또한, 그는 해저 케이블 부문에서 아시아의 선도기업인 Pacnet에서 9년 동안 CEO직을 역임하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Barney는 "이 전략적인 성장 및 확장 단계에 CtrlS 이사회에 합류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CtrlS는 이미 세계 데이터센터 부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신흥 시장에서 인도가 동급 최고의 데이터센터 개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현재, CtrlS와 자회사 Cloud4C는 디지털 변혁의 빠른 변화에 맞춰 글로벌 성장을 포용할 좋은 입지를 점했다"라고 언급했다.

오늘날 CtrlS Datacenters는 뭄바이, 델리, 방갈로르 및 하이데라바드 등 인도 전역에서 일7개의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CtrlS는 뭄바이에서 300MW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 파크의 건설에 들어갔다. 그뿐만 아니라, 하이데라바드에서는 20에이커 대지에 면적 200만ft2에 달하는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 파크를 착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첸나이에서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를 건설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CtrlS 소개:

CtrlS는 아시아 최대의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4,000개 고객사를 두고 있다. 그중 포춘 500대 기업이 60개사에 달한다. CtrlS는 세계 최대의 4급 초대형 데이터센터로 부상하고 있다. CtrlS는 뭄바이, 노이다, 방갈로르 및 하이데라바드에 위치한 7개 데이터센터에서 100만ft2에 달하는 데이터센터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CtrlS는 설립 이후 '고장 시간 제로'라는 기록을 세웠다. CtrlS 뭄바이 데이터센터 시설은 미국 그린 빌딩 위원회(United States Green Building Council, USGBC)로부터 LEED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v4 O+M 데이터센터다. CtrlS는 나비 뭄바이(200만), 하이데라바드(200만), 첸나이(200만) 같은 주요 도시에서 자사의 풋프린트를 500만ft2 확장할 계획도 세웠다.

Asian Century Equity 소개:

Asian Century Equity (ACE)는 고성장 아시아 신흥 시장에서 통신과 기술 자산에 집중하는 독자적인 투자 그룹이다. 2013년에 설립된 ACE는 주요 투자 펀드에 금융과 운영 전문지식을 결합해 아시아 전역에서 고가치 기회를 더욱 활용한다. ACE의 포트폴리오는 EBITDA와 수익 증가율이 꾸준한 후기 창업 단계 기업들로 구성된다. www.asiancenturyequity.com

미디어 문의:

B.S.Rao
CtrlS Datacenters Ltd
srinivasrao.b@ctrls.in  

Lorain Wong
Asian Century Equity
lorain@asiancenturyequity.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328269/ctrls_bill_barney.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28511/Ctrl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