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30 (화)
OncoOne 및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 단클론 항체 의약품 생산 계약 체결
OncoOne 및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 단클론 항체 의약품 생산 계약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1.1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xMIF를 표적으로 하는 단클론 항체 의약품

(서울, 대한민국 2021년 1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17일, 암과 기타 질병에 대한 정밀 의학 발견에 집중하는 생명공학 기업 OncoOne[https://www.oncoone.com/ ]과 바이오로직스 및 유전자 세포 치료 부문의 선도적 CDMO 기업인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GenScript ProBio)[https://www.GenScriptProBio.com/ ]가 유망한 면역 항암제 표적인 산화 대식세포 이동 억제 인자(oxidized macrophage migration inhibitory factor, oxMIF)에 대한 치료 및 진단용 단클론 항체(monoclonal antibodies, mAbs)의 세포주 개발 및 의약품 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신약 개발과 생산 부문에 관한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하고, 그로 인해 만들어진 mAb 후보를 임상에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OncoOne 설립자들은 oxMIF를 대식세포 이동 억제 인자(migration inhibitory factor, MIF)의 질병 관련 동형 단백질로 파악했다. oxMIF는 암에서 면역 회피 및 면역 내성 표현형에 일조하며, 이병 조직을 특징으로 한다. 이는 직장암, 폐암, 췌장암 및 난소암 같은 다양한 고형 종양을 치료할 엄청난 잠재력이 있으며, 정밀 감지와 표적 치료를 위해 동반 진단을 결합할 기회이기도 하다. OncoOne은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의 검증된 생산 실행력을 통해 협업함으로써, 2023년까지 첫 두 가지 oxMIF 후보(하나는 치료 프로그램인 ON203이며, 나머지 하는 동반 무선 표적 진단 ON102)의 1상 임상시험 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의 GMP 생산센터는 세계적으로 선두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FDA, EMA 및 NMPA 규제 요건을 준수하는 진정한 zero-crossover의 생산 시설이다. 전체 시설 곳곳에서 엄격한 물리적 격리 프로세스를 통해 고품질의ON203과 ON102의 효율적인 개발을 크게 지원할 다중 표본의 동시 생산도 보장한다.

OncoOne CEO Randolf Kerschbaumer는 "자사는 oxMIF와 그 광범위한 치료 잠재력을 이해하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단클론 항체 치료 진단 접근법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선정하고, 주요 후보 약물을 임상에 도입하고자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와 손을 잡고 이를 생산했다"라며, "세계적 수준인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의 제조 관행을 바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암 환자에게 자사의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한 길을 개척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 CEO 민호성 박사는 "이 혁신적인 mAbs 프로젝트의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하는 데 자사의 우수한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수요가 높은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OncoOne과의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OncoOne 소개

OncoOne은 질병 관련 동형 단백질의 높은 종양 특이성인 oxMIF를 이용함으로써, MIF를 표적으로 하는 한계를 극복하고자 한다. OncoOne은 췌장암, 직장암, 난소암 및 폐암의 전신 치료를 비롯해 만성 염증질환을 위한 표적으로 oxMIF의 잠재력을 활용하고자 여러 가지 독자적인 약물 유형을 개발하는 데 집중한다. OncoOne 경영진은 초기 단계 약물 개발 부문에서 달성한 성공적인 기록뿐만 아니라, 표적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다른 질병 영역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종양학 분야에서 oxMIF의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는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GenScript ProBio)는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GenScript Biotech)의 바이오로직스 CDMO 자회사로, 선제적인 전략, 전문적인 솔루션, 항체 의약품과 유전자 및 고객을 위해 의약품 개발을 가속화할 세포 치료의 효율적인 공정을 바탕으로 약물 발견부터 상업화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는 "협력을 통한 혁신"이라는 사명을 위해 신약 개발부터 상용화 단계까지 바이오 의약품 개발을 위한 일정표를 단축하고, 연구개발(R&D) 비용을 크게 낮추며, 더 건강한 미래를 만들도록 고객을 지원하는 데 전념한다. https://www.GenScriptProBio.com/

Related Links :

https://www.GenScriptProBio.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