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0 (금)
Red Box, 클라우드 설정 음성 녹음 솔루션 제공
Red Box, 클라우드 설정 음성 녹음 솔루션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0.11.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AI 촉진

런던 및 뉴욕, 2020년 11월 20일 /PRNewswire/ -- 20일, 굴지의 음성 플랫폼 Red Box가 자사의 기업 음성 플랫폼 Conversa의 출시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Red Box는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365 Sales and Customer Service의 일환인 대화 정보를 위한 우선 전화 파트너로 이미 선정된 바 있다. 양측 관계가 최근에 이처럼 발전되면서, 기업 음성을 위한 독특한 캡처 레이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마찰이 없는 제로 터치 시행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마이크로소프트 AI에서 Conversa의 오디오 처리 역량에 클라우드와 현장 기반 전화 모두를 위한 원활한 지원을 통합했다.

Conversa가 제공하고, 애저 클라우드가 구동시키는 현장 자가 설치 역량은 오디오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얻고자 노력하는 기업을 위한 실시간 음성 캡처인 'AI-Ready' 제공을 간소화한다.

Red Box CEO Richard Stevenson은 "Conversa는 모든 대화와 기업 전반에 걸쳐 고품질의 풍부한 음성 데이터를 포착한다"라며 "시장 주도적인 플랫폼 애그노스틱 컨테이너화 아키텍처와 무료 개방성 API 덕분에, Conversa는 기업에 공급과 다운로드가 간단한 컬렉터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컬렉터는 대화 정보를 이용하고자 훨씬 더 간단한 음성 데이터 접근성과 제어권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Red Box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을 위한 컴플라이언스 기록 솔루션을 GA로 출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365 Sales 책임자 Ray Smith는 "자동 설정 기업 음성 플랫폼인 Conversa의 출시에서 중요한 것은 마찰 없는 고객 경험"이라며 "Conversa와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365 Sales 대화 정보의 결합으로, 기업이 신속하게 기존 전화 데이터를 해제하고, 사업 애플리케이션이나 작업 흐름으로 통합시켜 지능적인 고객 참여를 위한 실현 가능한 실시간 통찰을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Red Box 소개

Red Box는 30년 넘게 전사적인 음성의 가치를 포착하고, 확보하며, 이용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유수의 음성 전문업체다. Red Box가 개발한 Conversa는 최초의 진정한 개방성 차세대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기업 음성 플랫폼이다. Conversa는 획기적인 사건 중심 및 국제적인 확장성 구조, 시장 주도적인 기반시설 TCO 및 무한한 수평 확장성을 제공한다.

Conversa는 위치에 상관없이 모든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모든 대화에서 발생하는 풍부한 고품질 음성 데이터와 미디어를 미션 크리티컬하고 및 회복 탄력적인 방식으로 포착한다. 또한, 포괄적인 데이터 통치권을 비롯해 주요 AI 음성 기술로 구성된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에코시스템에 대한 열린 접근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Red Box는 금융 서비스, 컨택 센터, 정부 및 공공 보안 부문의 주요 조직(세계 최고의 은행 5개, 세계적인 인터딜러 브로커 중 85%, 1,700개에 달하는 콜센터 및 영국 경찰 중 80% 이상 포함)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Red Box는 전 세계 3,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위해 매일 수백만 건의 통화를 캡처하고 보안성을 확보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edboxvoice.com을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Dynamo PR, +44 (0) 203 946 6862 
redbox@dynamopr.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