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0 (금)
INSIGHTEC, 잉글랜드 국민보건서비스(NHS)의 자금 지원 발표
INSIGHTEC, 잉글랜드 국민보건서비스(NHS)의 자금 지원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0.11.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태성진전 환자 치료용 MR 유도 집적 초음파

이스라엘 하이파 및 마이애미, 2020년 11월 25일 /PRNewswire/ -- 음향 에너지의 치유력에 집중하는 세계적인 건강관리 기업 INSIGHTEC(R)[ http://www.insightec.com/  ]의 24일 발표에 따르면, 잉글랜드 국민보건서비스(National Health Service (NHS) England)가 2021년 4월부터 약물 저항성 본태성진전(Essential Tremor) 환자 치료에 MR 유도 집적 초음파(MR-guided Focused Ultrasound)를 사용하는 자금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잉글랜드 NHS는 잉글랜드의 공공 건강관리 제도다.

본태성진전은 손, 머리, 목소리 등이 떨리는 신경 질환이며, 다리와 몸통이 떨리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떨림은 중등도로 시작해 시간이 흐르면서 진행된다. 일부 환자의 경우 개인위생 관리, 쓰기, 먹기 또는 옷 입기 같은 일상 활동에 방해가 될 정도로 떨림이 심하다. 전 세계적으로 약 4천100만 명이 본태성진전에 시달리고 있다.

임상시험을 통해 본태성진전 환자를 치료한 Imperial College Healthcare NHS Trust 신경외과 고문 Dipankar Nandi, MD 교수는 "약물에서 만족스러운 진정 효과를 얻지 못하는 약 50%의 본태성진전 환자에게 있어, 절개 없이 종종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또 다른 저렴한 치료법은 중대한 돌파구가 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MR 유도 집적 초음파는 MRI로 유도되는 고강도 음파를 이용해 떨림을 야기하는 뇌 부위를 대상으로 치료한다. MR 유도 집적 초음파는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외래 상황에서도 시행된다. 현재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서 약 70개 의료기관이 집적 초음파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INSIGHTEC CEO 겸 이사회 의장 Maurice R. Ferre MD는 "런던에 있는 세인트 메리 병원은 이 기술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연구 파트너로 참여했으며, 약물 저항성 본태성진전 환자에게 집적 초음파를 제공한 영국 최초의 병원"이라면서, "잉글랜드와 전 세계적으로 사람을 약화시키는 떨림에 시달리는 환자들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비용 부분도 중요하다"라고 언급했다.

INSIGHTEC 소개

INSIGHTEC은 음향 에너지의 치유력을 실현함으로써 차세대 환자 관리를 마련하는 세계적인 건강관리 기업이다. INSIGHTEC의 Exablate(R) Neuro 플랫폼은 MRI 유도 하에 음파를 집중해 본태성진전과 떨림 위주 파킨슨병 환자의 떨림을 진정시킨다. 현재 유수의 학술 및 의료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신경과학 분야에서 미래 적용을 위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INSIGHTEC은 이스라엘 하이파와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댈러스, 상하이 및 도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insightec.com 을 참조한다.

전향적 진술

본 문서에는 계획, 기대 및 미래 사건과 관련된 전향적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일부의 경우 전향적 진술은 "~일 수도 있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을지 모른다", "~할 지 모른다", "~해야 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예측한다", "투영한다", "잠재력", "약속", "지속한다", "지속적인" 또한 이들 용어의 부정형 등과 같은 단어로 파악할 수 있다. 전향적 진술은 명시적 혹은 암시적으로 언급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한 요인과도 관련이 있다. 모든 전향적 진술은 진술일 당시 INSIGHTEC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INSIGHTEC에 기인하는 모든 서면 또는 구두의 전향적 진술은 이에 유의해야 한다. INSIGHTEC은 상황이나 회사의 예상 변화를 반영해 어떤 전향적 진술도 갱신 또는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Exablate", "Exablate Neuro" 및 "INSIGHTEC" 로고는 단독 또는 "INSIGHTEC" 단어와 함께 사용되며 저작권 보호를 받는다.

INSIGHTEC 미디어 문의

G&S Business Communications for INSIGHTEC
Lyndsay Isaksen
+1.917.595.3032 
lisaksen@gscommunication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20780/Insightec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insightec.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