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0 (목)
Weir Group, Microland와 전략적 제휴 체결
Weir Group, Microland와 전략적 제휴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0.12.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인프라 변혁 프로그램 실행

벵갈 루루, 인도, 애틀랜타, 런던, 2020년 12월 7일 /PRNewswire/ -- 7일, 글로벌 디지털 변혁 기업 Microland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 Weir Group("Weir")의 디지털 로드맵 개발 및 실행 지원을 위한 핵심 파트너로 Microland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Microland는 전략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에서 Weir의 글로벌 LAN 및 WAN 네트워크, 컴퓨팅, 사이버 보안 인프라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상시(24x7) 전용 시설을 구축했다.

Microland 사장 Ashish Mahadwar는 "시장에서 가장 존경받는 엔지니어링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뒷받침하기 위해 Weir Group이 핵심 파트너로서 Microland를 선정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Microland는 30년 이상 이 분야의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러한 광범위한 경험과 '디지털 실현(Making Digital Happen)'에 대한 우리의 초점이 결합함으로써, Weir의 IT 변혁 요구를 지원하는 데 유리한 위치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Weir Group PLC는 세계 선도적 엔지니어링 기업 중 하나다. Weir는 전 세계에 위치한 연구센터와 제조시설을 통해, 마모도가 높은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다양한 고도의 공학적 솔루션을 설계 및 생산하며, 이 모든 솔루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지원된다. 고객에 대한 회사 솔루션의 임무 중요도를 고려할 때, Weir는 디지털 변혁의 요구를 지원할 적절한 파트너 선택이 필수였다.

Weir Group의 최고정보책임자(CIO) Garry Fingland는 Microland와의 관계에 대해 "기술 변화의 빠른 속도를 고려하면, 당사의 IT 변혁 여정을 지원 및 개선할 파트너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당사는 '디지털 실현'에 대한 Microland의 약속과 입증된 실행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Microland의 기술 전문성과 우수한 서비스는 당사가 핵심 인프라 전반에 걸쳐 효율성, 효과성 및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데 이미 도움이 되고 있으며, 완전한 디지털 변혁을 위해 필요한 토대를 제공했다"면서 "Microland는 45일이라는 기록적인 기간에 디지털 운영센터를 구축하고, 이를 매우 원활하고 전문적으로 이행함으로써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에서 그 약속을 지켰다"라고 설명했다.

IT 인프라 혁신의 선구자로서 Microland는 지난 31년간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기술 인프라를 활용해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팬데믹의 충격을 받은 세계에서, Microland는 '뉴노멀'의 요구를 만족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에 구애받지 않는 디지털 솔루션 제공 기술을 완성했다. Microland는 AIOps, IIoT 및 자동화 전반에 걸친 솔루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차세대 기술 혁신 및 채택을 추진함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기업 전환을 지원했다.

Microland EMEA의 수석 부사장 Karthikeyan Krishnan은 "우리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Weir와의 관계를 확대했다"라며 "팬데믹으로 인해 급속한 변화의 필요성이 촉발됨에 따라, Weir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더 큰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Weir와 Microland와의 관계가 깊어진 덕분에, 당사의 역량을 빠르게 제공 가능했다"라면서 "이는 Microland의 핵심 신념과 고객 중심 가치 시스템, 그리고 모든 팀원의 뒷받침이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Microland 소개

Microland는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실현'을 통해 기술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그와 동시에 더 적게 방해하도록 지원한다. Microland는 고객이 더 쉽게 차세대 디지털 기반시설을 채택하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디지털 직장, 사이버 보안 및 산업 IoT에 관한 자사의 전문지식을 이용한다. 우수성 수용을 보장하는 것은 예측 가능하고, 믿을 수 있으며, 안정적이다.

세계가 코로나로 타격을 받고 있는 현재, Microland는 그 어느 때보다 고객 및 미래 전망과 연관성이 높은 서비스에 크게 집중하며, 기업의 디지털화를 지원하고 있다. 1989년에 설립된 Microland는 인도 벵갈루루에 본사가 있으며,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및 북미 사무실과 서비스 제공센터에서 4,500명이 넘는 디지털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s://www.microland.com/

미디어 문의: indusekharcv@microland.com

Weir Group 소개

1871년에 설립된 Weir Group PLC는 고객의 운영을 더욱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프리미엄 광산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인구통계학적 변화와 전력 및 운송의 전기화 지원을 위한 더 많은 필수 금속의 요구를 포함해, 이러한 기술에 대한 장기적인 수요를 지원하는 구조적 추세로 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상적인 입지를 점하고 있다. Weir가 갖춘 고도의 공학적 기술 덕분에 에너지, 물 및 폐기물을 적게 사용해서 중요한 자원을 생산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다. 회사는 50개국 이상에서 13,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1946년부터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43841/Microlan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