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00 (금)
Indosat Ooredoo, 이동성 솔루션 선도기업 Comviva와 파트너십 체결
Indosat Ooredoo, 이동성 솔루션 선도기업 Comviva와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0.12.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omviva, 자사의 차세대 실시간 분석 플랫폼 제공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2020년 12월 8일 /PRNewswire/ -- 7일, 이동성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Comviva[ https://www.comviva.com/ ]와 인도네시아 굴지의 모바일 통신사 Indosat Ooredoo[ https://indosatooredoo.com/en/about-indosat/corporate-profile ]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Indosat_Ooredoo

이 파트너십은 Comviva의 AI 기반 첨단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Indosat의 고객 우선 마케팅 역량을 빠르게 향상시킬 전망이다. MobiLytix™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 https://www.comviva.com/products-solutions/growth-marketing/mobilytix-suite/ ]은 오늘날 초경쟁 시장에서 고객 수명을 높일 맥락성 순간 옴니채널 마케팅 프로젝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MobiLytix™ 실시간 마케팅(MobiLytix™ Real Time Marketing) 플랫폼은 통신사가 고객 가치 관리 프로젝트를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규모 의사결정, 인공 지능(AI) 기반 복잡한 사건 처리 및 다중 채널 상호작용 역량을 갖춘 강력한 디지털 실시간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이다.

Indosat는 동종 솔루션 최초로 Comviva의 MobiLytix™ Loyalty and Rewards 솔루션을 설치했다. 이 솔루션은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통합적인 고객 충성도 및 가치 관리 시스템이다. 이 통일된 실시간 마케팅 & 충성도 및 보상 플랫폼은 고객 관리를 개선하고, 디지털 변혁을 도모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이다.

Indosat Ooredoo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 Vikram Sinha는 "6천만 가입자에게 맥락성 마케팅 캠페인과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Comviva와 손을 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 솔루션은 고객 참여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 수익화를 통해 수익을 높일 큰 잠재력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더불어, 이는 자사의 디지털 서비스 라인을 신속하게 성장시킬 가능성도 엿보인다"라면서 "이는 이 지역에서 디지털 리더십을 확보하고자 하는 자사의 목표를 지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Indosat Ooredoo 최고마케팅책임자(CMO) Ritesh Singh는 "Comviv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여정을 지원하는 한편, 개인화된 고객 제안과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 만족과 보유율을 높일 수 있게 됐다"라며 "이로써 고객을 위한 더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사의 수익도 크게 증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Comviva CEO Manoranjan (Mao) Mohapatra는 "자사는 통신사 파트너들이 당면한 과제를 염두에 두고 차세대 분석 플랫폼 MobiLytix™를 설계했다"며, "Indosat Ooredoo와 손을 잡고 디지털 변혁 여정을 지원하는 한편, Indosat Ooredoo 고객을 위한 훌륭한 경험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omviva의 MobiLytix™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은 기업의 수익 증대를 위해 첨단 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 알고리듬을 이용하는 차세대 실시간 상호작용 관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개별 고객의 가치와 서비스 공급업체와의 순간적인 상호작용 순간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풍부하고 통일된 고객 프로파일과 더불어 실시간 거래 데이터를 이용한다.

MobiLytix O Loyalty and Rewards는 완전한 충성도 프로그램 라이프사이클과 보상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충성도 관리 솔루션이다.

추가 정보 문의:

Sundeep Mehta
PR & Corporate Communications
Comviva Technologies Ltd.
이메일: pr@comviva.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95982/Comviva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59783/indosat_ooredo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