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0 (목)
Adapdix,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800만 달러 유치
Adapdix,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800만 달러 유치
  • PR Newswire
  • 승인 2020.12.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 기반 자동화와 제어 소프트웨어 성장 가속화

플레젠튼, 캘리포니아주, 2020년 12월 8일 /PRNewswire/ -- 8일, 엣지 AI 자동화 및 제어 소프트웨어 부문의 디지털 변혁 선두주자인 Adapdix Corporation[ https://www.adapdix.com/  ]이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800만 달러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WRVI Capital이 주도하고, Micron Ventures와 기존 투자사 X2 Equity가 참여했다.

ADAPDIX Edge-optimized AI/ML Performance

산업용 데이터 메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예측성 분석 솔루션인 Adapdix는 초저 지연시간, 예측성 유지관리 및 제어를 지원한다. 그에 따라 기업은 엣지 AI 성능 여정에서 단순히 오류를 감지 및 방지하는 것에서 제어를 지원하며, 자가 수정 조치를 자동화하는 방향으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Adapdix 설립자 겸 CEO Anthony Hill은 "기업은 모델 정확도를 높이고, 네트워크 비용, 정체, 지연시간을 줄이기 위해 자료원으로부터 더 가까운 위치에서 파워를 처리하는 방향으로 점점 이동하고 있다"라며 "Adapdix EdgeOps™ 솔루션은 엣지에서 가치를 추출하고, 시스템을 제어해야 하는 증대하는 중요한 수요를 해소한다. 이번 투자 라운드를 통해 자사는 시장에서 리더십 입지를 다지고, 실시간 예측성 분석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포괄적인 운영을 제어하고, 가동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Adapdix's EdgeOps™는 첨단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AI/ML) 분석에 엣지 기반 분산형 제어 플랫폼을 결합한 소프트웨어 전용 솔루션이다. Adapdix는 AI 데이터가 위치하는 엣지 제어를 지원함으로써, 고객 중심 엣지 AI 설치를 위한 새로운 토대를 제공하는 분산형 데이터 메쉬 에코시스템을 도모한다.

WRVI Capital 설립 매니징 파트너 Nicholas Brathwaite는 "Adapdix EdgeOps™ 혁신 기술은 기업이 중요한 기반시설 전반에 걸쳐 AI/ML을 조작화하도록 지원하는 확장성 다변량 플랫폼을 제공하는 한편, 예전에는 불가능했던 영역에서 중요한 가동 시간과 사업 수익성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Micron Ventures 벤처 자금 이사 Andrew Byrnes는 "인공 지능은 기업이 직장 내 과정을 자동화하고, 최적화는 방식을 바꿀 것"이라며 "Adapdix는 새로운 차원의 생산성과 능률적인 과정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풀어내는 데이터 통찰을 제공할 강력한 역량을 지닌 혁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Adapdix EdgeOps™는 우선 반도체, 전자 및 자동차 산업 내 제조 고객에 집중하고, 추후 다른 부문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Adapdix 소개

Adapdix는 기업이 엣지에서 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ML)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Adapdix의 고객 중심 Adapdix EdgeOps™ 플랫폼은 장비 가동 시간 증대, 공급망과 물류 축소 및 원격 직원 관리와 생산성 증대 측면에서 예전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2015년에 설립된 Adapdix는 캘리포니아주 플레젠튼에 본사가 위치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adapdix.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359460/adapdix.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59461/ADAPDIX_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