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Vakrangee, 환경 투명성 증명
Vakrangee, 환경 투명성 증명
  • PR Newswire
  • 승인 2020.12.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DP로부터 업계 평균보다 높은 환경 관행 'B 등급' 받아

- 아시아 지역 평균 D등급, 세계 평균 C등급, 특수 전문 서비스 부문 평균 D등급

뭄바이, 인도, 2020년 12월 9일 /PRNewswire/ -- 인도에서 서비스가 전혀 제공되지 않거나 서비스가 불충분한 지역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 최대의 최종 단계 소매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독특한 기술 중심 기업 Vakrangee가 올해 기후 조치로 찬사를 받으며, CDP(Carbon Disclosure Project)로부터 'B등급'(최하 'D등급', 최고 'A등급')을 받았다. CDP는 매년 전 세계 9,600개가 넘는 업체의 기후변화 성적을 평가하는 비영리단체다. Vakrangee가 CDP 평가에 참여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Vakrangee가 받은 점수 'B 등급'은 Management Band에 속한다. 이는 Vakrangee가 기후 문제에 대해 협조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뜻이다. B 등급은 아시아 지역 평균인 D등급보다 높고, 세계 평균인 C등급보다도 높으며, 특수 전문 서비스 부문의 평균인 D등급보다 높다. 이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에서 Vakrangee가 보여준 구체적이고 꾸준한 열정에 대한 증거이자 인정이라 할 수 있다.

CDP의 연례 환경 발표와 채점 과정은 기업 환경 투명성의 세계 표준 지표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번 성과와 관련해 Vakrangee Ltd. 상무이사 겸 그룹 CEO Dinesh Nandwana는 "CDP 평가에 참여한 첫해에 'B등급'을 받아 기쁘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는 CDP를 통해 드러나는 환경 투명성에 대한 증거"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성과는 탄소중립 사업을 향한 자사의 적극적인 참여가 반영된 것"이라면서 "자사가 시행하는 사업이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고 있다. 자사는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에 따른 지속가능성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사업 전략을 수립했다.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는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한 청사진"이라고 언급했다.

Vakrangee의 ESG 프로그램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vakrangee.in/policies_and_guidelines.html 을 참조한다.

Vakrangee Limited 소개: (BSE: 511431) (NSE: VAKRANGEE)

1990년에 설립된 Vakrangee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시골, 준도시 및 도시 시장에 실시간 뱅킹 및 금융 서비스, ATM, 보험, 전자정부, 전자상거래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스트마일 소매 아웃렛으로 구성된 인도 최대의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기술 중심 기업이다. (www.vakrangee.in)

미디어 문의:

Ammeet Sabarwal
Chief Corporate Communications & Strategy Officer
ammeets@vakrangee.in
Vakrangee Limited - www.vakrangee.in  
전화: +91-22-67765100

Related Links :

http://www.vakrangeesoftwares.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