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10 (토)
복잡성과 비용의 절감을 통해 자동차 안전성에 일대 혁신을 불러일으킬 VAYYAR 4D 이미지 센서
복잡성과 비용의 절감을 통해 자동차 안전성에 일대 혁신을 불러일으킬 VAYYAR 4D 이미지 센서
  • PR Newswire
  • 승인 2020.12.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서로 가득  자동차 - 2030년까지 일반 자동차에 200 개의 센서가 장착될 것으로 추산

- 여러 까다로운 안전 요건에 부합하며 모든 차종에 생명을 구하는 전례 없는 기능을 제공하는 Vayyar 플랫폼(기술 관련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

- 차량 내부 및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적용상의 복잡성을 완화하며 한 가지 기능만을 담당하던 여러 기존 센서를 대체할 수 있는 단일 다기능 레이더-온-칩(RoC).

- 리스크 및 통합 비용을 최소화하고 자동차 제조사와 부품 공급업체들이 매해 수억 달러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줄 최첨단 기술.

- 차량 환경을 완전하고 정밀하게 분류할 수 있도록 탁월한 해상도와 초광각 시야를 제공하는 Vayyar의 차량 내부 4D 이미지 레이더 센서.

-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후 안전 사양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생산 준비가 완료된 경제적이고 확장성 높은 자동차 등급 솔루션. 

Vayyar의 보도 자료는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2020년 12월 15일 /PRNewswire/ --  4D 이미지 레이더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Vayyar는 OEM이 최첨단 차량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전례 없는 비용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생산 준비가 완료된 레이더-온-칩(RoC)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안전에 일대 변화를 예고한다. 

Vayyar's imaging radar-on-chip supports life-saving in and out-of-cabin applications – replacing multiple sensors

AEC-Q100 인증을 받은 Vayyar의 자동차 등급 RoC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이 칩에는 실시간 신호 처리를 할 수 있도록 최대 48개의 트랜시버, 내장형 디지털 신호 처리기(DSP), 마이크로 제어 장치(MCU)가 탑재되어 있다. 물체를 투시할 수 있으며 모든 기후 조건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Vayyar의 단일 칩 솔루션은 십여 개의 다른 센서를 대체하고 비싼 라이다 및 카메라의 필요성을 제거할 수 있다.

차량 내에 탑재된 한 개의 다기능 Vayyar 칩은 침입자 경고, 영유아 방치 감지, 향상된 안전벨트 미착용 알림, 사고 시 구조 기관에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긴급 통화(eCall) 등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단일 기능 센서로는 절대 달성할 수 없는 혁신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이 획기적인 솔루션은 단 하나의 무선 주파수 집적 회로(RFIC)가 목표물 감지, 컴퓨팅, 처리, 매핑, 이미징을 담당함으로써 여러 개의 칩이 수행하던 다양한 기능을 대신한다. 플랫폼은 현대의 자동차들이 점점 더 많은 센서로 채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모든 자동차 제조사 및 핵심 부품 제공업체들이 적정 비용에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Vayyar의 목표를 실현해 줄 것이다. 

오늘날 일반 자동차에는 100개 이상의 센서가 탑재되고 있으며 분석가들은 2030년까지 이 센서 개수가 두 배 이상 늘어날 것이라 예상한다. 그러나 생산 준비가 완료된 Vayyar의 새로운 RoC는 유례없는 잠재성을 제공하고 안전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비용과 복잡성을 절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Vayyar의 자동차 부서장 Ian Podkamien은 "다수의 센서를 Vayyar의 확장성 높은 다기능 플랫폼으로 대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단순성과 비용 절감의 가능성은 상당할 것이다. 또한 점점 높아지는 규제와 기준에 발맞추고 최고 안전 등급을 받기 위해 자동차 제조사들은 전통적인 솔루션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CLEPA와 같은 기관의 인증을 받았으며 여러 수상의 영예를 안은 Vayyar의 기술은 적정 비용으로 높은 성능의 안전을 제공하며 자동차에 생명을 구하는 기능을 부여한다. 게다가 가격 면에서는 단일 기능 3x4 2D/3D 레이더 솔루션과 비슷하지만 부가 가치는 훨씬 크다."라고 설명한다. 

이 플랫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교함과 세밀함을 갖춘 탁월한 고해상도 및 초광각 시야를 제공한다. 이 안정적인 센서는 또한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 가능하며 새롭게 도입될 기능도 문제없이 구현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로 인해 향후 새로운 안전 규정과 기준이 마련되어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플랫폼의 핵심적인 잠재 가치는 복잡성을 줄여 직간접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다. Vayyar는 내부 전문가들을 통해 티어 1 부품 제공업체 및 OEM이 노력, 비용,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통합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팅 리소스를 포함한 풀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다기능 센서를 제공하는 Vayyar의 기술은 점점 높아지는 안전에 대한 요구와 실현 가능한 기술 적용의 격차를 해소하여 모두가 적정 비용으로 품질 훼손 없이 누릴 수 있는 안전성을 보장한다.

Vayyar의 최첨단 4D 이미지 RoC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vayyar.com/au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yyar Imaging (자동차) 소개

Vayyar의 인텔리전트 센서는 자동차 등급의 4D 이미지 레이더 기술을 사용하여 차량 내부 및 ADAS를 위한 포괄적인 안전성을 제공한다. 이 센서의 핵심은 탁월한 해상도를 위한 최대 48개의 트랜시버를 지원하는 고성능 레이더-온-칩이다. 초광각 시야를 제공하는 Vayyar의 60GHz 및 79GHz 단일 칩 레이더 모듈은 넓은 범위를 커버하여 차량에 탑재되는 센서의 개수를 줄여 준다. 또한 차량 내부는 물론 차량 주변을 포함한 폭넓은 범위를 탐지하는 동시에 여러 개의 목표물과 물체를 추적한다. Vayyar의 기술이 적용된 센서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경제적이며 양산이 가능하다. 또한 레이더를 기반으로 한 이 플랫폼은 모든 도로 조건에 안정적으로 대응하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 Vayyar는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 수 있는 경제적인 차세대 다목적 소형 센서 기술을 계속해서 개발할 계획이다.

편집자  

2~3개의 송신 안테나와 3~4개의 수신 안테나를 필요로 하는 기존 레이더 솔루션과 달리 4D 이미지 레이더 기술은 주변 환경을 고해상도로 매핑하는 다중 입력 다중 출력 48-안테나 어레이를 기반으로 한다. 전방 도로 상황을 한 치의 오차 없이 정확하게 탐지 및 추적할 수 있으며 초광각 방위-고도 시야각과 결합된 수많은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출력이 가능한 최고의 안전 센서이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373928/vayyar_imaging_radar_on_chip.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vayyar.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