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0 (목)
Comviva와 Ooredoo Kuwait,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Comviva와 Ooredoo Kuwait,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0.12.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머신 러닝 기반의 CVM 캠페인 제공

- Ooredoo의 후불, 선불 및 유선 서비스 캠페인 프로그램 지원

두바이, 아랍에미리, 2020년 12월 16일 /PRNewswire/ -- 14일, 이동성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Comviva[https://www.comviva.com/ ]가 Ooredoo Kuwait[http://www.ooredoo.com.kw/]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데이터 과학 및 관리 CVM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omviva는 머신 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옴니 채널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인 MobiLytix™ Real Time Marketing[https://www.comviva.com/products-solutions/growth-marketing/mobilytix-real-time-marketing/]을 통해 맥락성 고객 캠페인을 시행하는 Ooredoo Kuwait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통신사가 고객 평생 가치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과 더불어 '마이크로모먼츠(micro moments)' 참여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첨단 분석과 주요 실시간 기술을 이용한다. 머신 러닝 모델은 고객 경험을 도모하고, 고객 이탈을 줄이며, 통신사 수익을 높이는 의사결정 품질을 개선한다.

Ooredoo Kuwait 최고마케팅책임자(CMO) Tapan Tripathi는 "현재 자사는 디지털과 분석의 융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며 "앞으로 Comviva의 데이터 과학 및 관리 CVM 역량을 활용함으로써, Comviva와 더불어 이 역량을 구축할 계획이다. Comviva의 머신 러닝 기반 솔루션은 관리 CVM 프로젝트와 더불어 자사가 경쟁 구도에서 차별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Comviva CEO Manoranjan (Mao) Mohapatra는 "전 세계적으로 기업은 고객 수요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고객에게 원만한 옴니 채널 경험을 선사할 디지털 기술을 점점 더 활용하고 있다"라며 "첨단 분석과 더불어 고객 가치 관리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업계 경험과 더불어 기술 솔루션을 보완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를 도모한다"면서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Ooredoo Kuwait가 사업 기회를 추진하는 한편, 기존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Ooredoo Kuwait 선불 마케팅 선임 이사 Nirmal Upreti는 "중동 지역에서 디지털 리더십을 향한 자사의 목표를 지원할 소비자 통찰을 구축하고자 첨단 분석을 이용한 데이터 과학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Comviva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머신 러닝 분석을 바탕으로 하는 소비자의 디지털 여정을 지원할 역량 세트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viva 선임부사장 겸 MENA 지역 책임자 Ramy Moselhy는 "자사의 최우선순위는 항상 시행 가능한 고객 통찰을 실행하도록 고객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첨단 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 알고리듬을 이용하는 자사의 차세대 실시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관리 CVM 및 데이터 과학 서비스가 Ooredoo Kuwait의 증분 수익을 높이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언급했다.

Comviva의 MobiLytix™는 기업의 증분 수익을 높이기 위해 첨단 인공 지능(AI)과 머신 러닝 알고리듬을 이용하는 차세대 실시간 상호작용 관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다음 최고 상품'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AI 기반 맥락성 통찰을 제시한다. AI를 기반으로 하는 이 플랫폼은 고객 평생 가치를 구축하기 위해 풍부하고 통일된 고객 프로파일과 더불어 실시간 거래 데이터를 활용한다. MobiLytix™는 서비스 공급업체가 첨단 머신 러닝 분석과 맥락성 실시간 의사결정을 이용하여 개별 고객의 가치와 상호작용 마이크로모먼츠를 최대한 높이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 문의:

Sundeep Mehta
Comviva Technologies Ltd.
이메일: pr@comviva.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95982/Comviv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