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40 (목)
게임빌 ‘탈리온’, PvP전투의 재미 더할 ‘초월 레벨’ 추가
게임빌 ‘탈리온’, PvP전투의 재미 더할 ‘초월 레벨’ 추가
  • 최선은
  • 승인 2020.12.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 ‘탈리온’, PvP전투의 재미 더할 ‘초월 레벨’ 추가
게임빌 ‘탈리온’, PvP전투의 재미 더할 ‘초월 레벨’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vP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초월 레벨’ 추가된다. 또한 신규 맵, 강력한 필드보스들이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초월 레벨은 캐릭터 100레벨 달성 후 추가로 성장할 수 있는데 ‘초월 경험치’를 획득하면 레벨업이 가능하다. 초월 경험치는 ‘심연’ 맵 및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초월 레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여 경쟁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초월 레벨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규 아이템 ‘엘릭서’와 ‘초월 성장 카드’가 등장한다. ‘엘릭서’를 사용하면 잃은 초월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으며, ‘초월 성장 카드’와 ‘초월 성장 고급 카드’는 초월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해 초월 레벨 상승을 노리는 유저들에게 중요한 자원이 될 전망이다. ‘귀환 주문서’는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피해도 입지 않고 가까운 부활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심연에 물든 협곡’ 맵은 PvP가 가능한 지역으로 ‘승부사 잭’, ‘배신자의 갑옷’, ‘마르코시아스’ 등 3종의 강력한 필드보스가 각각 하루 3회 등장한다. 필드보스들을 처치하면 골드와 ‘필드 보스 교환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스 코인’, 각종 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게임은 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